구글 애널리스틱

 
 
 


무한도전 494회 '캘리포니아 LA 특집 두번째 이야기' 방송 소개 ( 무한도전 우승, 시청률, 양세형, 회차정보, 다시보기, 레전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황광희, 무한도전 광희 노잼 )

지난 주, '행운의 편지, 롤러코스터 정복 미션' 재미있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 내용은 '안창호, 도산, 태극기, 캘리포니아 LA, 논스톱 코리아타운 시티투어, 조슈아트리, 사막 캠핑 성지, 바비큐 파티, 할리우드, 명예의거리, 허리케인 블루, 노란 통기타, 클래식카'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MBC (토) 18:20


미션완료

이제는 캘리포니아를 즐길 시간

별이 빛나는 밤 조슈아트리

그리고 

우리가 만난 또 하나의 별 ...

LA에서 만난 도산 안창호

무한도전이 전하는 도산 안창호의 숨겨진 이야기


- 캘리포니아 LA 특집 두번째 이야기

- 립싱크의 전설! <허리케인 블루> 부활

- 노란 통기타, 검은 선글라스, 클래식카

- 파격 변신

- 광활한 미국 서부 자연

- 달리는 차안 <호텔 캘리포니아♬>에 심취한 멤버들이 향한 곳은?

- 넓은 사막! 쏟아지는 별! 밤하늘의 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즐거운 캠핑

- LA에서 만난 또 하나의 별 도산 안창호

-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코리아타운, LA! 로스엔젤레스

- 미국속의 한국! LA 코리아타운

- 현지 PD님의 가이드로 투어

- 논스톱 시티투어

- 코리아타운 투어의 끝은 어디?

- 독립운동의 아버지 도산 안창호


이번주도 무도 특유의 재미를 프로그램에 담았다고 하니깐요,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연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황광희, 양세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