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속풀이쇼 동치미 197회 '오늘도 이혼하고 싶다' 방송 소개 (동치미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윤태익, 유하나, 김지선, 최홍림, 김경화, 유인경, 이성미, 오미희, 이경제, 이혁재, 김응수, 김용림, 장영란)

주내용이 '이혼, 정주리 사주, 이혼 세번, 김응수 큰딸 독설, 최준용 이혼 후 우울증, 유인경 재혼 상담 견적, 이성미 남편, 이메일 이혼 통보, 이경제 밥상, 아시아 이혼율 1위' 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속풀이 주제

오늘'도' 이혼하고 싶다

다시 태어나면 결혼 하시겠어요?

금보라 : 당연히 해야죠. 할 수 있으면 해야지, 그 좋은 걸 왜 안해요? 당연히 또 이혼도 하겠지

정주리 사주에는 이혼이 세번이나 있다?

남편과 부부 싸움할 때 스치는 생각!

세번 중에 한번은 까야(?)되는 건가


- 오늘도 이혼하고 싶다

- 아시아 이혼율 1위, 대한민국

- 남편이 이혼을 결심할 때 VS 아내가 이혼을 결심할 때

- 이성미, 남편에게 이메일로 이혼 통보한 적이 있다?! 문건으로 보내야 기록이 남아

- 이경제, 이혼을 결심한 이유는 딱 한 가지, 아내가 불행해지는 모습을 보고 싶었다

- 최준용, 결혼식 할 때부터 이혼하고 싶었다?! “주례 듣는 동안 이혼할 것을 예감했다

- 김응수, 큰딸의 독설로 이혼 생각을 접었다?! “엄마, 아빠라는 게 큰 벼슬이야?”

- 이혼해서 행복하다 VS 이혼은 또 다른 불행의 시작이다

- 금보라, 재혼하고 행복해진 경우는 거의 없다?! “아침 드라마 속 백마 탄 왕자님은 현실엔 없어”

- 최준용, 이혼 후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렸다? "넓은 집에 혼자 있으니 공허함이 밀려와"

- 정주리, 사주 때문에 남편과 헤어질 결심을 하다?! "이혼 수가 3번 있어"

- 이혼 잘하는 방법

- 최준용, 이혼할 때 재산의 절반을 떼어 줬다?! "기왕 하는 거 깔끔하게 끝내고 싶었다"

- 이경제, 아내가 차린 밥상을 엎었다? "내가 개야?!"

- 유인경, 재혼 상담 견적을 뽑아본 적 있다? “내가 그렇게 매력적인 아내감이 아니더라”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개그우먼 이성미, 배우 금보라, 이혼 전문 변호사 양소영, 한의사 이경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목사 장경동, 배우 김응수, 배우 최준용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