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2015년 7월 11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캐나다> 편, 친구들은 드디어 기욤과 헨리의 집이 있는 캐나다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지난 주, 캐나다 여행을 함께 할 기욤 패트리, 존 라일리, 유세윤, 장위안, 수잔 샤키야, 슈퍼주니어-M 헨리 6인은 2명씩 팀을 나눠 캐나다 여행을 즐기기로 했는데요.
연예인으로 구성된 유세윤 씨와 캐나다 토론토 출신 헨리 씨의 개그맨 + 가수, '개수' 팀.
계획적인 캐나다 여행을 준비했다는 캐나다 퀘벡 출신 기욤과 뉴질랜드 존의 '존 나 기욤' 팀.
그리고 아시아 대표, 중국 장위안과 네팔 수잔의 '장수' 팀.
특히 장수 커플은 먼 캐나다까지 왔으니 통크게 즐기고 누리겠다고 마음 먹었다고 하는데요.
통 크게 즐기다 파산한 장수 커플, 애교작전으로 형들에게 빌붙기 전술을 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장수 커플의 그물에 걸린 팀은 존+나 기욤팀.
장수팀과 존+나 기욤팀은 잔돈 바꾸기를 걸고 DDR 대결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DDR 경기에 자신을 보였던 장위안은 발을 휘청거리며 길을 잃었고, 존 역시 스탭을 잃어 버렸다는 후문.
장수 커플의 빌붙기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니다.


캐나다를 처음 가 본다는 장위안이나 캐나다가 고향이라는 기욤 모두 가보고 싶어하던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와 미국 국경 사이에 걸쳐 세계 최대의 수량을 자랑하는 캐나다 온타리오 나이아가라 폭포를 즐기기 위해 친구들은 다양한 방법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나이아가라 폭포를 즐기는 5가지 방법>
나이아가라 폭포 헬리콥터 투어를 위해 헬기를 타고, 공중에서 나이아가라 폭포를 즐기기로 한 수잔과 존.
헬기 탑승이 처음이라는 두 사람은 '무섭지 않다'는 말과는 함께 헬기 탑승을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쉽지 않은 두 사람의 헬기 탑승기와 함께 헬기에서 내려다보는 멋진 나이아가라 폭포의 모습!


유람선을 타고 나이아가라 폭포를 즐기기로 한 기욤과 장위안.
폭포와 가까워질수록 그 황홀한 광경에 눈조차 제대로 뜨지 못했다?고 하네요.ㅎ


또 오늘 친구들은 제트보트를 타고 나이아가라 강을 제대로 즐길 작정이라고 하는데요.
방수 스웨터, 방수복, 우의, 구명조끼, 방수 신발까지 장착한 후에야 제트보트 탑승을 할 수 있다는 사실!
보트 한번 타는데 왜 이렇게 무장을 해야 하는지?
'무섭게 왜 이래?'
제트보트를 타고 나이아가라 강을 즐긴 친구들은 그야말로 만진창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헨리의 집이 있는 캐나다 토론토 여행을 시작한 친구들.
캐나다 제1의 도시 토론토에 먼저 도착한 세윤과 헨리, 개수 커플은 새로운 러브라인을 형성했다고 하는데요.
세윤과 헨리를 만나기 위해 토론토로 이동하는 친구들.
그런데.. 뉴질랜드 존의 흥이 예사롭지 않다고 합니다.
점잔한 외모와는 달리 흥과 끼가 넘치는 존.
오늘 방송에서는 흥 많고 끼 많은 친구들의 캐나다 첫 여행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