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비정상회담


할리우드 스타, 사이먼 페그 출연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비정상회담 112회.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홍보차 한국을 찾은 '영국의 웃음사냥꾼' 영국 배우, 사이먼 페그 씨는 영국 일일 비정상대표를 자처해 각국 G들과 불꽃 튀는 토론을 펼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스타트랙 같은 SF 영화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부터 영화 속 과학 기술, 우주시대, 그리고 '브렉시트' 등 영국 소식을 전하며 함께 이야기 나눈다고 하는데요.
'영국의 웃음사냥꾼' 이란 별명을 가졌다는 그.
특히 전현무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인증샷과 함ㅁ게 '비정상회담 with 사이먼페그! 진짜 스타는 겸손하고 친절하다는 단순 진리를 일깨워준 레알셀럽' 이란 글을 올려 화제가 되었는데요.
전현무 씨의 글 때문일까? 어쩐지 호감도가 더 높아집니다.ㅎㅎ


뿐만 아니라 이번주 방송에서는 개그맨 김준호 씨가 출연해 < 자꾸 사람들을 모아 일을 벌이는 나, 비정상인가요? > 란 고민을 털어놓고, '인맥과 모임' 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황금 인맥으로 잘 알려진 김준호 씨.
그렇다면 '세계의 인맥과 모임 문화' 는 어떤 모습일까?


프린스턴 출신 미국 대표, 마크 씨는 미국의 학연 문화, 특히 프린스턴 학연문화에 대해 이야기 하고, 각국 G들은 각자 자국이 학연, 혈연, 지연 문화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주 방송에서는 김준호 씨의 인맥을 뛰어넘는 글로벌한 인맥을 자랑하는 멤버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과연 글로벌 황금인맥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봐야겠네요.


게스트 : 사이먼 페그, 김준호
진행 :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G9 출연자 :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마크 테토, 럭키, 자히드 후세인, 모일봉, 오헬리엉 루베르, 알렉스 맞추켈리, 니클라스 클라분데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