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아빠를 부탁해>


잠시후 16시 50분부터 아빠를 부탁해 17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 16회 '달콤 살벌 제주여행'편 정말 재미있었는데요, 이번주에도 개별적인 부녀의 여행은 계속된다고 합니다.

오늘도 정말이지 기대가 되네요.

최근 이예림, 강다은, 조혜정, 조윤경 양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제가 보기에도 정말이지 이쁘고 매력적인 아가씨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쁜 모습 보여 주었으면 좋겠네요. ^^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강다은과 석우아빠의 데이트 같은 운전연수, 양평 조카바보 고모부 

- 딸 조혜정에게 한끼 제대로 대접받고 싶은 재현 아빠, 조주부 조혜정의 혜정세끼, 이서진의 다슬기 된장찌개 레시피, 도전! 시골밥스타, 달천강 올갱이 대작전

- 공식 먹방 요정 조윤경의 극한 다이어트 (복싱과 크로스 핏)

- 이예림과 경규아빠의 좌충우돌 애견 훈련기, 반려견들 애견훈련학교 입소


이번주도 무척이나 기대되네요.  

그리고 아래는 이번 아빠를 부탁해 17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천방지축 경규네 犬자매

난리법석

경규아빠의 좌충우돌 애견 훈련기


조윤경 : 내가 뚱뚱해요?

민기 아빠의 윤경이 지방연소 프로젝트!

극한운동

극한보상?!


석우아빠의 데이트 같은 운전연수

양평에서 만난 딸바보 보다 더한 조카바보!


아빠들이 단절히 원한 하루

딸에게 한끼 제대로 대접받고 싶은 재현 아빠

조혜정 : 삼시세끼!


출연 : 이경규, 이예림, 강석우, 강다은, 조재현, 조혜정, 조민기, 조윤경 

내레이션 : 이효리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