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EBS 메디컬 다큐 7요일 47회 방송소개 ( 메디컬 다큐 7요일 2018년 3월 19일 방송, 다시보기, 나레이션 안재욱 소유진 내레이션, 위치, 전화 )

이번주 이야기 정리합니다

주내용이 '당신은 나의 동반자 간세포암종 3기 남편 정길금 아내 현의정 19년전 갑상선 암, 복통, 뼈 폐 전이, 항암치료 효과, 의정씨 길금씨 병원 간세포암종'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역시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EBS1 (화) 23:35

내레이션 : 안재욱, 소유진 


당신은 나의 동반자 - 간세포암종 

지난해 5월. 정길금 씨는 복통이 심해 병원을 찾았고, 급성맹장염이 의심돼 검사받던 중 충격적인 소리를 듣게 된다. 

간에서 암이 발견됐다는 것. 3기였다. 

간의 70%을 잘라내는 수술 뒤 회복이 빨라 가족 모두 안도했는데, 몇 달 후 어깨통증이 심해 찾아간 병원에서 암이 뼈로 전이됐다는 말을 듣게 된다. 

간에서 시작된 암이 폐와 뼈까지 다발성 전이를 한 것이다. 

희망이 절망으로 바뀌는 순간이었다. 

그런 그의 곁엔 든든한 아내 현의정 씨가 있었다. 

아내 또한 19년 전 갑상선 암에 걸려 몇 번의 재발을 겪으며 투병해왔던 터라 누구보다 암 환자의 마음을 잘 알고 있었다. 

남편이 지치고 의지가 꺾일 때마다 암을 이길 수 있다는 신념을 불어넣으며 지극하게 남편의 옆을 지켜왔다. 

그 정성 때문이었을까? 

항암치료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 암이 조금씩 줄고 있다. 

아플수록, 시련이 클수록 서로의 곁을 굳건하게 지켜주는 것이 부부라고 생각하는 두 사람. 

힘들수록 웃는다는 이 부부가 과연 치료를 무사히 마치고 완치라는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을까?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