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우리 결혼했어요 336회 방송 소개. ( 우리결혼했어요 조세호, 차오루, 시즌4, 출연자, 패널, 갤러리, 다시보기, 조조, 루루, 호호, 우결 )

그 중에서도 우결, 조세호 차오루 부부는 '장모님 한국 방문' 이야기를 들려 주었습니다. 

주내용은 '생선구이, 생활 한복 선물, 장모님 한국 방문, 공항 픽업, 환영 피켓, 쇼핑, 조서방 점수따기 대작전, 한식 밥상, 생선구이집'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오늘 저녁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니하오

세호 장모님 한국 방문!

보고 싶었어요 장보님

우리 사위 멋있어졌네~

사위가 대접하는 영양만점 생선구이

장모님 맛있게 드세요

한복까지 쏜다 

조서방의 점수따기 대작전

아들이 골라주니 다 예쁘네

니하오 장모님


-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 차오루, 루루, 호호, 조조

- 장모님, 한국 오시다! 

- 장모님 한국 방문

- 직접 환영피켓까지 만들어 차오루와 함께 공항으로 마중나간 세호

- 중국에서 치른 결혼식 이후, 처음 재회한 세 사람

- 처가댁에서 푸짐~한 대접을 받았던 세호

- 생선구이가 먹고싶다는 장모님의 말에, 신중하게 장소를 고민

- 고심 끝에 고른 역사깊은 생선구이집, 한식 밥상

- 세호가 직접 생선살까지 발라주는 모습에 장모님의 반응은?

- 사위가 준비한 두 번째 코스, 쇼핑

- 장모님에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 생활 한복


생선구이집

상호 : 호남집 

대표메뉴 : 고등어 굴비 갈치

주소, 전화, 위치, 자세한 정보 : http://sulia.tistory.com/13676


생활한복점

상호 : 예인 by 모둠삼방 인사점


패널 : 박미선, 박나래, 황제성, 양세찬

출연 : 조세호, 차오루, 에릭남 (남윤도), 솔라 (김용선), 매드타운 조타 (이종화), 김진경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