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속풀이쇼 동치미 198회 '나도 집밥 먹고 싶다' 방송 소개 (동치미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김용림, 유인경, 김미화, 변정수, 유하나, 이경제, 양재진, 윤태익, 최홍림, 이연복)

주내용이 '집밥, 이연복 모닝키스, 유하나 잔반처리반, 김미화 생감자 3알, 윤태익 선식 냉동떡, 변정수 남편 유용운, 시어머니 열쇠, 이경제 독설, 최홍림 아내 도경숙'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속풀이 주제

나도 집밥 먹고 싶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워킹맘 변정수

두 딸의 저녁을 책임져준 고마운 남편

변정수 : 지금은 요리를 곧잘 해요

최홍림 : 남자가 굳이 밥을 해야 하나? 

김용림 : 굳이 안 해도 될 이유는 뭐야?

자녀가 만든 밥상을 받는 부모의 자세

이연복 : 그런데 너무 맛없으면 먹기가 힘들죠


- 나도 집밥 먹고 싶다

- 집밥은 남편의 자존심이다 VS 집밥은 아내의 부담이다

- 이연복, 나는 아침밥대신 아내의 사랑을 먹는다?! 아내한테 아침마다 모닝키스를 해요

- 유하나, 나는 남편의 잔반처리반이다?! 남은 밑반찬이 내 주식이야

- 김미화, 내가 한 음식을 먹고 남편은 서서히 죽어 가고 있다?! 생감자를 하루 3알씩 먹인다

- 윤태익, 아내는 1분 30초 안에 집밥을 차린다?! 선식과 냉동시킨 떡이면 상차림 끝이다

- 요즘은 남편이 요리하는 게 대세다?! VS 그래도 요리는 아내가 해야 한다

- 변정수, 내 남편의 음식은 셰프 이연복에게 인정받았다?! 나는 8개월간 요리한 적 없어

- 이경제, 아내가 요리에 흥미를 잃은 건 내 독설 탓이다?! 이건 정말 다 쓰레기야

- 김미화, 큰맘 먹고 한 요리에 집안이 뒤집어졌다? 가족들이 제 음식을 먹고 토했어요

- 결혼한 아들 밥까지 챙기는 시어머니 VS 내 남편 밥은 신경 쓰지 말라는 며느리

- 변정수, 시어머니가 시도 때도 없이 신혼집에 쳐들어왔다?! 우리 집 열쇠를 하나 더 가지고 계셨어요

- 윤태익, 아내랑 마주보고 밥을 먹지 않는다?! 맛있게 밥 먹는 아내를 보면 화가 나

- 유하나, 오매불망 남편이 요리해주기를 기다린다?! 웃통 벗고 요리하면 섹시해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개그우먼 김미화, 배우 변정수, 배우 유하나, 한의사 이경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성격 심리 전문의 윤태익, 개그맨 최홍림, 셰프 이연복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