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중년 맞춤 다이어트 처방전
비만과의 전쟁, 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현대인들에게 있어 건강의 최대 적은 다름아닌 '비만'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더구나 나이가 들수록 호르몬 변화로 인해 더욱 쉽게 살이 찌는 체질이 되고, 반대로 살을 빼는 것은 더욱 어려워진다고 하는데요.
닥터 지바고 102회 < 중년 맞춤 다이어트 처방전 > 편에서는 생활 습관병 등 성인병은 물론 암까지 불러올 수 있다는 비만, 특히 중년 비만의 위험성과 중년 맞춤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일 흔들고 털어도 빠지지 않는 살.
다이어트에 좋다는 음식에다 체중조절 약까지 먹어도 빠지지 않는 것이 중년 비만이라고 하는데요.
59세 나이에도 여전히 날씬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배우 홍여진 씨는 어떤 다이어트 방법을 사용하고 있을까?
10년 전, 유방암 수술 후 특히 체중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는 그녀를 찾아가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을 배워본다고 합니다.


바른 자세와 유산소 운동, 무산소 운동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일 것을 권유한다는 홍여진 씨.
특히 그녀는 탄수화물이 당으로 분해되는 것을 막아 준다는 파세올라민 성분이 풍부한 흰 강낭콩을 즐겨 먹는다고 하는데요.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잘 먹고 많이 움직이는 다이어트. 이번주 방송에서는 레이양 트레이너의 중년 다이어트 위한 운동법도 소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