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중국집 배달원 5년 만에 '불맛 짬뽕' 으로 2개의 중식당 사장이 된 남자.
그것도 연매출 9억원 대박 중국집 사장님이 된 서민갑부 이야기.
서민갑부 89회 <배달원에서 장사의 고수가 된 진혁 씨> 편에서는 '불맛나는 짬뽕' 으로 대박을 치며, 8억 자산을 일군 서민갑부, 김진혁 씨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5년간 중국집 배달원 일을 했다는 주인공.
그러던 어느날, 야간 배달을 하던 그는 불법 U턴 차량과의 교통사고로 다리 한쪽을 온전하게 쓸 수 없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내와 아이들의 격려로 새롭게 일을 시작했다는 그는 10개월에 걸쳐 개발한 '불맛 나는 짬뽕' 하나로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재료를 살짝 태워 불맛을 낸 '마성의 짬뽕' 이라는 그.
더구나 다양한 세트메뉴와 철판 해물 짜장, 비빔짬뽕, 차돌박이 짬뽕, 해물 홍합 짬뽕, 항아리 해물 짬뽕 등 독특한 짬뽕 메뉴를 개발하고, 고르곤졸라 피자 공짜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그야말로 연매출 9억원의 대박 가게 사장님이 되었다는 주인공.
진혁 씨만의 독특한 맛과 서비스 비법은 모두 중국집 배달일을 하면서 배운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주 방송에서는 배달의 기수, 중국집 배달원에서 연매출 9억 대박 중국집 사장이 된 장사의 고수, 김진혁 서민갑부의 대박 비결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하네

요.


< 서민갑부 중국집, 차돌박이 짬뽕, 해물 짬뽕, 같은 걸로 2개 이상 주문시 한 테이블당 고르곤졸라 피자 공짜 서비스, 연매출 9억 중국집 상호, 주소, 전화, 가격, 위치 정보 >

 

1호점, 2호점 상호 : 진짬뽕, 보배반점

대표메뉴, 가격 : 차돌박이 짬뽕, 해물 짬뽕

주소, 위치, 메뉴, 가격정보 보시려면

▷▷ http://sulia.tistory.com/13851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