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변수. 

제가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W'를 보면, 주인공은 늘 '변수' 에 의해 위험한 상황에 맞딱뜨려지곤 하는데요. 

삼국지 속 제갈공명 조차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일어나는 것이 현실

독립영화관 < 침입자 > 편에서는 예상치 못한 변수로 인해 자신이 파 놓은 함정에 스스로 빠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자기 집을 털기로 마음 먹은 재민.

친구 영민과 함께 자기 집 물건을 도둑질 하려는 그는 도둑질에 실패하자 차가 있는 친구와 함께 또 다른 계획을 세운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예상치 못했던 친구의 행동에 돌이킬 수 없는 상황까지 맞닦뜨리게 된 주인공.

자신이 세운 계획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며 그는 오히려 친구 현진에게 끌려가게 되는데요. 

어떻게든 그 상황을 벗어나려하지만 예상치 못한 변수는 그를 점점 더 깊은 수렁으로 빠뜨린다고 하네요.

스릴러 장르의 이야기지만 어쩌면 가장 현실적인 상황을 그린 영화가 아닐까 싶은 작품입니다.


<침입자 개략적인 정보> 


- 감독/각본 : 박근범

- 출연 : 박종환, 고규필, 이승찬, 장민현, 백수련

- 제작 : 최재희

- 시간 : 28분

- 장르키워드 : 드라마/스릴러

- 제작년도 : 2014

- 제작지원 : 영화진흥위원회


- 줄거리 : 자기 집을 털려고 했던 남자가, 그 집을 지키게 된다. 재민은 친구 영민과 자기 집을 도둑질 하려고 한다. 도둑질이 실패하자, 영민은 차가 있는 친구 현진을 데려온다. 이튿날, 영민은 오지 않고, 재민은 현진과 도둑질을 하게 된다. 현진의 행동은 재민의 예상을 벗어나고, 재민은 뒤늦게 말리려고 하지만, 역부족이다. 재민은 현진을 어떻게든 막아내지만, 재민의 피해는 이미 돌이킬 수 없다.


- 수상

제9회 대전독립영화제 관객상 (2015)  

제15회 대구단편영화제 본선경쟁작 (2014)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객상 (2014)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