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김제동의 톡투유 - 걱정 말아요 그대


아이돌 그룹 'god' 메인 보컬에서 세 아이의 아빠로 돌아온 가수, 김태우.
김태우 씨와 MC 김제동 씨는 연예인이 되기 전부터 인연이 깊었다고 하는데요.
김제동의 톡투유 70회 < 재도전에 성공한 승리자들 _ 장안대학교 > 편에서는 김제동, 김태우 두 남자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로봇 공학자 한재권, 정신과 전문의 서천석, 옥상달빛이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제동 MC를 찾아간 어린 김태우
김제동 : 제가 연예인이 아닐 때, 어떤 한 아이가 나와서 "연예인 되려면 어떻게 해야 됩니까? 선생님" 그래서 제가 딱 보고, (김태우의 얼굴을 본 제동) 제가 그랬어요. "넌 안 되겠다!"
반격개시!
김태우 : 연예인 되고 나서 형이 저에게 그런 얘길 하는거에요 "태우야, 뜰려면 어떻게 해야 되노?" " 형! 형은 안돼요"
김태우 WIN!!


톡투유 오늘의 주제 : 재도전에 성공한 승리자들
다시 시작하고 싶고, 한번 더 도전하고 싶은 재도전을 꿈꾸는 사람들의 이야기


주부 우울증 이기려 바이크 도전했어요
대박 식당 접고 재창업 도전?!
10년 만의 재취업
학과 선택 잘못해 '채식주의자' ?가 된 사연??
이번주 방송에서는 비바람 몰아쳐도 이겨내고 일곱 번 넘어져도 일어날 '개구리 소년 왕눈이' 같은 재도전 이야기를 함께 나눈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