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리얼스토리 눈


고령화 사회의 도래와 함께 최근 '황혼 재혼' 을 둘러싼 가정 문제, 재산 문제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리얼스토리 눈 550회 < 엄마가 일군 고향땅, 왜 새엄마에게 갔나 > 편에서는 시장에서 장사를 하며 한평생 억척스럽게 돈을 모았던 엄마의 사망 후 가정 불화를 겪고 있는 한 가정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3년 전, 암으로 엄마가 돌아가신 후 새엄마를 소개하셨다는 아버지.
4남매의 반대에도 지난 7월 새엄마와 혼인신고를 한 아버지는 5억 상당 부동산 중 약 4억 부동산을 새엄마에게 주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 뿐만 아니라 한평생 장사하신 엄마와 4남매가 함께 모았다는 재산.
더구나 사망하기 전, 엄마는 재산을 며느리와 장손에게 나기겠다고 '구두유언' 까지 남겼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 어머니에게 재산을 넘긴 아버지.
그런데 새어머니는 아버지와 4남매를 만나지 못하게 하네요.


심지어 막내 아들이 폭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한다는 새어머니.
막내아들은 당시 녹음된 음성을 들려주며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하고, 새어머니는 가정폭력 치료강의 40시간 수강을 법원으로 부터 명령 받았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는 사건의 진실과 더불어 최근 불거지고 있는 황혼재혼 가정 문제, 유산 재산 문제 등에 대해 다룰예정이라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