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씬스틸러.
최근 영화나 드라마는 주연보다 더 눈길을 끄는 조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라디오 스타 492회 < 명품조연구역 - 주연은 없다 > 특집 편에서는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주연보다 더 주목받은 조연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았다고 합니다.


드라마 '시그널' 속 반전 주인공, 정해균
악역 연기로 시사회 도중 지명수배범으로 오해까지 받았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영화 '사도' 속 박수무당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와 독경 시범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오달수, 배성우 뒤를 잇는 충무로 다작배우, 최귀화
천만 영화 '부산행' 의 노숙자 역할 때문에 서울역에서 진짜 노숙생활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결혼 비항니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온갖 종류의 악역을 도맡다시피한 악역배우 오대환
10년차 데릴 사위인 그는 한예종 시절 명물이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베테랑'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또 최근 드라마 '리멤버', 'W' 를 통해 '수발 전문 배우' 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완성한 이시언.
주인공 친구 전문 역할로 고등학생들에게 굴욕 당한 일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인기 드라마 더블유 속 주인공 이종석, 한효주 씨를 폭풍 디스한다고 하네요.ㅎ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