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경제 매거진 508회 방송 소개 ( 분유, 기저귀, 물티슈, 경제 매거진 재방송, 시청률, 성우, 편성표, 다시보기 )

이번 방송은 '비지니스&트렌드' 코너가 특히 기대되는데요.

주내용은 '새벽 배송, 감성 배송 전쟁, 30분 배송, 분유, 기저귀, 물티슈, 데친 나물, 서재호, 서용구, 이정희, 마켓컬리, 나물투데이, 위메프' 등 이라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이시라면 오늘밤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네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포스팅하니깐요.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

편성 : MBC (토) 07:10


<비지니스&트렌드 .. 빠르고 감동 주고 맞춤배송이 뜬다>


상호 : 마켓컬리

전화 : 1164-1107


상호 : 나물투데이 

전화 : 02-511-0079


상호 : 위메프

전화 : 1588-4763


정보 :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과 서용구 교수

정보 : 중앙대학교 경제학부 이정희 교수


- 늦은 밤 주문도 ok! 다음날 아침 집 앞으로~

- 아이를 돌보느라 장 볼 시간이 부족한 31살 이인화 주부. 

- 인화 씨는 밤 11시 전에 주문을 하면 다음날 아침에 받는 서비스를 이용해 식재료들을 준비

- 한 온라인 식품 회사는 낮에 택배를 받기 어려운 1인 가구

- 아침 준비로 바쁜 주부들을 겨냥해 새벽 배송 시작

- 2,500여 개의 다양한 식재료들을 취급

- 신선한 배송을 위해 냉동식품에 경우 드라이아이스를 넣어 포장

- 뿐만 아니라 배송순서를 미리 정해 배송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 덕분에 현재 고객은 12만 명, 매출은 약 20억 원 정도이다. 

- 지금 사면 바로 도착! 유통업계는 감성 배송 전쟁 중

- 육아 용품에 고정적인 지출을 하는 주부들을 공략한 한 유통업체

- 클릭 한번으로 주문을 하면, 30분 만에 배송을 받을 수 있어 인기 만점

- 신속한 배송의 비결은 상품을 싣고 대기하고 있던 차량 중, 

- 주문한 고객과 가장 가까이 있는 차량에서 바로 배송을 해주는 것

- 서울 지역에서만 서비스를 하고 있다

- 분유, 기저귀, 물티슈 3종류의 물건을 아이를 두고 

- 쇼핑하러 나가기 힘든 주부들을 위한 물건과 함께 감동 서비스

- 배송의 진화! 데친 나물도 배송 받는 시대~

- 손질이 번거로워 주부들을 괴롭히는 나물! 

- 이런 주부들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배송이 있다는데? 

- 나물 30여종을 데쳐 신선한 상태로 집으로 배송해주는 한 업체! 

- 20대 서재호 대표는 27년간 부모님이 운영해온 나물가게를 온라인으로 옮겨와, 

- 나물을 먹지 않는 젊은 소비자까지 공략

- 모든 나물을 조미료 없이 오직 물로만 데쳐내는 게 이곳의 원칙

- 도매시장에서 공수해 온 생나물은 대형 마트보다 20% 가격이 저렴

- 또 한 달에 만 오천 원이면 매주 제철 나물 3종류를 보내주는 정기 배송 서비스도 운영

- 덕분에 600%이상 매출이 올랐다. 

- 속도에 감성까지 더한 다양한 맞춤형 배송 서비스

- 새로운 유통업계의 배송 전쟁 속으로 들어가 본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