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모 방송을 통해 '요리 요정' 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뮤지션, 정재형
마이 리틀 텔레비전 67회 < MLT - 34, 서핑요정, 정재형, 아직도 서핑 못하니 > 편에서는 걸그룹 '우주소녀' 성소 씨와 모르모트PD 권해봄 씨와 함께 서핑 강습방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한 워터파크에서 진행되었다는 정재형 씨의 서핑 강습방.
그의 인터넷 방송 수업 소식에 온라인은 이미 후끈 달아올랐는데요.
실검을 차지한 것은 다름아닌 '마리텔 성소'
성소 씨의 마리텔 출연이 가장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유는 몸매가 드러나는 서핑 슈트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여튼!
화제성과는 달리 1위는 하지 못했다는 서핑방.


알고보면 서핑 마니아라는 정재형 씨는 이번 방송을 통해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서핑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서핑 마니아 '서핑요정' 정재형 씨는 서핑의 기본 패들 동작부터 거친 파도 임하는 고난도 기술까지 친절하게 알려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