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최근 화제가 되었던 북한 고위 외교관의 탈북 소식.
그 어느 곳보다 '출신성분' 이 중요하다는 계급사회, 북한에서 고위층 인사가 탈북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제 만나러 갑니다 247회 < 충격폭로! 김정은 시대, 버림받은 사람들 > 편에서는 최근 핫이슈로 떠오른 '태영호 공사 망명' 에 대해 시사프로에서는 들을 수 없는 태영호 탈북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얼마전 북한 해외 식당 종업원들의 집단 탈북 소식에 이어 세계를 놀라게한 태영호 공사 탈북 사건.
북한 최고 엘리트층이라고 해도 무방할 태공사의 탈북 소식은 북한 사회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가족 중 일부를 볼모로 북한에 남겨 놓는 다른 외교관들과는 달리 가족이 모두 영국에 거주했다는 것은 태영호 공사가 김정은의 대단한 신뢰 받았다는 사실을 반증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인민무력부 총참모부 장교출신이었던 임영선 대표는 '국가가 거액을 들여 구입하는 태영호의 고급정보' 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북한 고위층의 탈북 진실에 대해 이야기 해 준다고 하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6.25 국군포로 자녀, 탈북미녀, 이향순 씨의 가슴 아픈 이야기와 6.25 월남자 가족이라는 이유로 냉대속에 지내야 했다는 탈북미남, 임대광 씨의 사연, 그리고 10년 수감생활자, 강철환 씨의 정치범 수용소 이야기, 추방자 마을 등 듣

고도 믿기 힘든 놀라운 이야기들을 전해 준다고 하네요.


진행 : 남희석, 박은혜
출연 : 임영선, 강철환, 강리혁, 김주성, 정민우, 박은미, 이소연, 채설향, 채수향, 신은하, 김아라, 이향미, 한송이, 유현주, 량진희, 명성희, 최주연, 주찬양, 윤아영, 박현숙, 박희순, 이연아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