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잠시후 9시 40분부터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11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는 안문숙 김범수 커플의 '공원데이트, 문숙의 과거, 지압길 데이트', 그리고 장서희 윤건 커플의 '요트 데이트, 돌발 2세 계획, 선크림 발라주기'가 특히 흥미로왔는데요. 

이번 주는 또 어떤 이야기로 우리를 즐겁게 해 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무척이나 궁금해 집니다. 

그럼 오늘도 두커플의 흥미로운 만혼생활 살짝 훔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안문숙은 더위에 지친 범수를 위하여 김치 겉절이와 수육을 만드는데요.

유명 셰프 뺨치는 문숙의 손맛에 범수는 하트 뿅뿅, 황홀경에 빠집니다. 

식사후 현관문에 문패도 만들어 걸고 텃밭 가꿀 요량으로 화분에 채소도 정성들여 심는데요.

하지만 행복한 시간도 잠시, 로맨틱한 옆집 남편 때문에 질투폭발한 범수 때문에 해프닝도 발생합니다.

냉냉한 분위기를 한방에 잠재울 게스트 '다산의 여왕 김지선'의 등장으로 다시 화기애애 해진 안김 커플은 김지선의 19금 돌직구 조언 '이럴 시간에 둘이 물고 빨고 해라'는 파격적인 멘트에 한바탕 웃음꽃이 피는데요.

김범수 안문숙의 알콩달콩한 이야기는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이번주 건희부부는 로맨틱 캠핑데이트를 즐기는데요.

'연애세포 부활! 우리 서희가 달라졌어요~ '라는 제목으로 서희가 도발적 첫키스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또한 오늘 방송은 윤건표 볶음라면, 호수 위에서의 하모니카 연주, 모닥불 앞 진심 토크 등 캠핑 로맨스를 다분히 느낄 수 있다고 하니깐요, 달달한 데이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늘 방송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이번 11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캠핑데이트 .. 서희의 연애세포 깨우기 2탄

건이의 노력 .. 호수 위에서의 하모니카 연주에 심쿵 제대로 감동 받은 서희

급기야 목석 서희가 달라졌어요!?


더위에 지친 범수를 위한 문숙의 특단 조치

범수의 입맛을 돋구어라!

김범수 : 이쁘다. 너~

본인을 위해 요리하는 문숙 모습에 범수는 하트 뿅뿅

김범수 : 사랑해

사랑이 넘치는 안김부부를 찾아온 손님은?


이번주도 무척이나 재미있다고 하니깐요, 안김부부와 건희부부의 결혼이야기가 궁금하신 분이라면 오늘도 본방사수하세요~*


출연 : 김범수, 안문숙, 윤건, 장서희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