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SBS 영재 발굴단


민족의 명절, 한가위
영재 발굴단 73회 추석특집 < 세계로 뻗어나가는 영재발굴단 > 편에서는 방송 출연 후 큰 변화를 겪고 있는 영재들의 근황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유감없이 선보인 영재들과 그들의 영민함을 엿본 멘토들을 활약상이 소개된다고 하네요.


초고층빌딩 영재, 10살 이창섭 군
방송을 통해 세계적인 건축설계사 '제임스 본 클렘퍼러' 씨에게 뉴욕으로의 초대를 받았던 창섭군.
4개월 후 창섭이네 가족들은 뉴욕으로 떠난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뉴욕 초고층 빌딩 숲' 을 찾은 초고층빌딩 영재 창섭이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최연소 컵 쌓기 국가대표로 출연했던 14살, 최현종 군
방송 후 독일에서 열린 세계적인 컵 쌓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당당히 '세계 1위' 자리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아들 매니저를 자청하게 된 아버지의 변화 등 방송 후 달라진 현종이의 일상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방송 당시 뺑소니 검거에까지 도움을 주며 화제가 되었던 자동차 영재, 12살 김건 군.
방송을 통해 유명해진 건이는 세계적인 명차 브랜드 BMW 광고 모델로까지 활약하게 되었다는데요.
요즘 그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낸다는 건이 이야기, 방송을 통해 소개 한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주 방송에서는 최연소 파일럿을 꿈꾸는 비행기영재, 13살 이택현 군
실제 조종사들이 본다는 자격시험에도 도전해 본다고 하는데요.
쉽지 않은 시험에 단 한문제 차이로 탈락했다는 택현이.
방송을 통해 비행기 영재 택현이가 실제 조종사들이 훈련할 때 사용한다는 보잉기의 시뮬레이터를 조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고 하네요.


또 이번주 방송에서는 뮤지컬 소녀 김서정 양(13)과 원조 뮤지컬 영재, 강릉 장발장 홍의현 군(13)의 콜라보 무대와 더불어 서정이가 가장 만나고 싶어하던 배우 옥주현 씨와 서정이의 만남, 그리고 옥주현 씨가 서정이의 멘토가 된 사연을 소개한다고 하구요.
추석특집 패널로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 씨가 출연해 자신의 인생 멘토이자 대한민국 제지업의 일등공신, 이탈리아 국비유학생 1호인 아버지 '이종대' 씨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