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특별기획 3부작 내 마음의 선생님 2부 다큐멘터리 방송 소개 ( 유명 사제 커플 )

주내용은 '구두닦이 소년의 꿈, 카메라에 사랑을 싣다, 박순걸, 오재석, 카메라에 사랑을 싣다, 청주일신여고, 권태봉, 참스승의 의미'이라고 하네요.

감동적이라고 하니깐요. 

학창시절 그리운 분이시라면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눈물 나게 그리운 학창시절이 있습니까?
선생님 사랑해요 
나의 선생님, 나의 선생님
잊지 못할 마음 속 스승이 있습니까?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인연, 내 마음의 선생님을 만나봅니다
내 마음의 선생님 2부 - 보고싶습니다 


- 내 마음의 선생님 2부 다큐멘터리

- 공모에 접수된 사연들 중 

- 스승과의 애틋한 이야기로 감동을 자아낸 두 편의 사연

- 다큐멘터리 방영

- 구두닦이 소년의 꿈

- 고교재학시절 어려운 형편에 등록금을 내지 못했던 박순걸 씨. 

- 순걸 씨는 학창시절, 스승인 오재석 선생님의 배려로 

- 교무실에서 구두닦이를 하며 등록금을 벌어 교사의 꿈을 키웠다. 

- 이제는 어엿한 초등학교 교감선생님이 된 제자

-  30여 년 전 스승 오재석 선생님이 그랬듯, 아이들을 마음으로 대하는 또 한명의 스승이 되었다. 

- 그리고, 평생 꿈꿔오던 스승과의 여행을 통해, 눈물로 감사인사를 전하는데… 

- 박순걸 선생님과 그의 스승 오재석 선생님. 두 사람의 특별한 여행을 동행해 본다.

- 카메라에 사랑을 싣다

- 20여 년간 제자들의 학창시절을 카메라에 담아

- 추억을 선물하는 청주일신여고 권태봉 선생님. 

- 카메라를 들고 한걸음 학생들에게로 다가가 마음의 문을 열고, 감춰진 꿈을 펼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 인생에 있어 가장 빛나는 여고시절

- 그 시절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게 도와주는 권태봉 선생님

- 아름답고 특별한 일상을 통해 참스승의 의미를 되새겨 본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