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비정상회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필리핀 두테르테 대통령의 마약과의 전쟁
무차별 사살로 인한 '인권' 논란과 더불어 두테르테 대통령의 '공포정치' 는 세계적인 논란의 대상이 되었는데요.
비정상회담 116회 < 지구상의 반찬타임! 뭣이 중헌디 > 코너에서는 필리핀 일일비정상대표 '리고베르토' 씨와 함께 두테르테 대통령의 '공포정치' 와 < 법과 인권 사이의 아노미 > 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라고 합니다.


필리핀 뒤흔든 두테르테의 마약과의 전쟁
무려 1916명이 사살되었다고 하는데요
나라를 '청소' 하는 과정이라며, 단 6개월 안에 범죄의 뿌리를 뽑겠다며 시작된 공포정치
5살된 소녀까지도 희생 되는 등 무차별 처벌 속 공포정치에 대한 논란은 더욱 커져가고 있는 상황.
무엇이 옳은가?
법과 인권 사이의 아노미
"극단적인 선택이 아니면 다른 방법은 없다" 는 필리핀
공포정치인가 아니면 정의인가
방송에서는 필리핀 일일비정상 대표 리고베르토 씨가 알려주는 '두테르테 공포정치 논란' 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말나온김에 알아보는 각국 정치인 막말!
막말 정치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은 미국의 트럼프, 그리고 이탈리아의 정치인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방송을 통해 세계 막말 1등 정치인을 뽑아본다고 하네요.;


이번주 함께 고민을 나눌 한국 대표는 배우, 오지호
'승부욕이 강해 모든 싸움에서 이겨야 직성이 풀리는 나, 비정상인가요?' 라는 사연과 함께 지는게 죽어도 싫은 오지호 씨의 이야기와 승부욕, 그리고 각국 G들이 알려주는 '싸움의 기술' 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하는데요.


라이벌 BMW 와 벤츠 세기의 대결
마크가 알려주는 역사적 격돌

'각 나라 싸움 기술 컬렉션' 을 비롯해 도로 위부터 SNS까지 '싸움이 일어나는 원인', 세계 각국 싸움, 그리고 현명한 싸움의 방법과 나만의 화해법까지 '싸움의 기술' 에 대한 모든 것을 함께 이야기 나눈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