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우리 결혼했어요 340회 방송 소개 ( 우결, 촬영 장소, 협찬,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 삼삼 커플, 매드타운, 이종화)

그 중에서도 조타 김진경 부부는 '송해나, 고양이상 모델, 매드타운 이건, 소개팅 주선, 놀이공원 더블데이트, 송편, 이구동성 퀴즈, 여우머리띠,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는 이야기를 들려 준다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오늘 저녁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삼삼 주선 소개팅

두근두근

마음에 들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고양이상의 소개팅녀

이건 :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세요. 엄청 시원하게

놀이동산에서 즐기는 

신명(?)나는 소개팅

큐피드 삼삼


- 삼삼 커플, 퓨어 커플, 조타 김진경, 이종화

- 소개팅 주선

- 매드타운 이건

- 모델 송해나

- 소개팅 상대가 마음에 들면, 아이스 커피를 주문

- 놀이공원 더블데이트

- 조타♡진경은 보란 듯이 손을 꼭 잡고 꽁냥꽁냥하며 이건♡해나 커플을 견제

- 삼삼 커플의 달달한 애정행각에 이건과 해나의 반응은?

- 이구동성 퀴즈

- 여우머리띠를 커플로 맞추는가 하면, 삼삼 커플에 결코 뒤지지 않는 케미 발산 

- 이건 : 해나 말 편하게 해. 내가 오늘 쏭 편이 돼주겠어. 송편~


정보 : 

주소 : 

전화 : 


패널 : 박미선, 박나래, 황제성, 양세찬

출연 : 조세호, 차오루, 에릭남 (남윤도), 솔라 (김용선), 매드타운 조타 (이종화), 김진경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