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유난히 무더웠던 올 여름.
폭염 후 찾아오는 환절기는 혈압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데요.
닥터지바고 106회 < 찬바람 분다, 혈압 주의보 -  환절기 건강 적신호, 고혈압을 잡아라! > 편에서는 환절기 혈압 관리 정보에 대해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혈액 순환에 좋은 운동(?), 동작으로 잘 알려진 주먹 쥐었다 펴기.
그런데 이 '양손 주먹 쥐기' 가 혈압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60대 초반 고혈압 진단을 받았다는 정양화 (75)씨
그녀는 사포닌 함량이 높다는 '두충 나무' 를 섭취하며 콜레스테롤 및 혈압 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배우 오미연 씨 역시 고혈압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혈압 관리 식품은 다름아닌 '아로니아' 라고 하네요.
'유럽의 인삼' 이라 불린다는 아로니아.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아로니아가 혈압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양손 주먹 쥐기, 두충나무, 아로니아 등 환절기 혈압 관리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