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지난 해, 울진 송이 축제 현장을 찾았던 이춘자 여사와 남서방, 남재현 씨

올해도 제철을 맞은 송이로 차려낸 '송이 밥상' 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지지고 볶고 끓이고, 자연산 1등급 송이로 차려낸 후포리 밥상, 오늘도 밤 늦은 시간 고픈 배를 움켜잡게 만들것 같네요. 


뿐만 아니라 자기야 백년손님 345회에서는 < 후포리 골마을 5인조 밴드 > 합주 현장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고음불가 장모님과 음악의 신, 장인어른? 

후포리 어르신들의 합주 모습이 사뭇 궁금해집니다. 


꾀병 연기의 달인, 박서방, 박형일 씨.

마라도 노동 지옥에서 박서방을 구출하기 위해 '혀늬' 성대현 씨는 특별한 택배를 보내준다고 하는데요.

단 10초만에 건강한 사람도 중환자로 만든다는 매직 스틱?

아하~ 며느리들의 명절 핫 아이템이라는 '아파 보이는 립스틱' 이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박서방의 꾀병에 속아 넘어간 마라도 해녀 장모님 박여사

심지어 119에 헬기 요청 까지?!

방송에서는 일이 점점 커지는 박서방의 꾀병 작전 현장과 네모 입 사진에 이은 마라도 인어공주 김재연 씨의 흑역사, 졸업 앨범 사진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또 삼척 바나나 장인은 '피난 누나' 의 등장으로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늘 큰소리 치던 장인어른도 순한 아이로 만들어 버리던 어릴적 함께 자란 '피난 누나'

피난누나의 선풍기 수리 현장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샘 사위와 허여사는 한국과 호주 두 나라의 문화 차이 극복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느데요.

토스트와 스크램블의 호주식 아침상을 차린 샘 사위.

그리고 허여사의 건강 유지법 '택견' 강습까지! 방송을 통해 '택견 팬더' 로 거듭난 샘 서방의 택견 입문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출연

- 남재현(사위23년차) & 장인 최윤탁 / 장모 이춘자 

- 박형일(사위15년차) & 장모 박순자 

- 이봉주(사위15년차) & 장인 김영극 / 장모 임정자 

- 샘해밍턴(사위3년차) & 장모 허금순 

- 김재연 (박형일아내)/ 정유미 (샘해밍턴아내)/ 유경미 (결혼10년차) 

- 성대현 (사위12년차)/ 홍종구 (사위3년차)/ 변기수 (사위5년차)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