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시장 돈가스로 억대 연봉 만드는 법

서민 대표 음식, 돈가스. 

맛도 가격도 천차만별인 돈가스! 그런데 단돈 1500원짜리 시장 돈까스로 연매출 5억, 6억 원, 4층 건물까지 소유한 서민갑부가 있다고 하는데요.

일명 '조폭', 깍두기 형님, 깡패 출신이었다는 돈까스갑부. 

서민갑부 93회 < 개과천선! 시장 돈가스로 제2의 인생을 살다 > 편에서는 1장 1500원짜리 시장 수제 돈까스로 일매출 180만원, 서민갑부 대열에 오른 < 박보성 수제돈까스 > 성공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장 돈가스로 억대 연봉 만드는 법, 수제 돈까스

안양 중앙시장에 위치한 4~5평 작은 돈가스 가게. 

한사람 겨우 움질일 정도로 좁은 가게가 하루 180만원, 무려 연매출 5~6억원 대박 돈까스 가게 라고 하는데요.


1500원 시장 돈까스 팔아 연매출 5억원, 5평 가게! 

1500원의 기적, 인생을 바꾼 돈까스의 비밀을 저렴한 가격과 독특한 아이디어라고 하는데요.

돼지고기 등심 돈까스를 비롯해 치즈 돈까스, 녹차 돈가스, 카레 돈까스, 백년초 돈가스, 파슬리 돈까스의 6가지 돈가스를 1장 1500원 가격에 판매한다는 서민갑부. 


사실 안양 중앙시장 박보성 수제돈까스는 수 많은 언론을 통해 공개돼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유명가게이기도 한데요.

6가지 돈까스는 물론 직접 만든 '과일소스' 로 매출을 올리는가 하면, 쌍둥이 아들, 박필근, 박우근 씨 등 가족들의 도움으로 인건비를 절약한다는 박보성 씨.


젊은시절 벌교 조직 생활을 하던 조폭 깡패였다는 그는 지금의 아내를 만나고 쌍둥이 아들을 낳으며 조폭 생활을 청산하고 시장 한켠에서 돈까스 가게를 시작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처음엔 맛이 없어 공짜로 주고도 욕을 들었었다는 주인공

지금은 유명 호텔까지 납품하는 대박 '시장표 돈까스' 사장님으로 우뚝섰다는데요.


아들이 먹고 싶어하던 돈까스로 서민갑부가 된 그

지금은 자신의 대박 노하우를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말 그대로 '부자 만들어주는 서민갑부'

오늘 방송에서는 '1500원 시장 돈까스' 로 하루 매출 180만원을 올리는 서민갑부 박보성 씨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 서민갑부 1500원 시장 돈까스, 박보성 수제 돈까스, 상호, 주소, 전화, 가격, 위치 정보 >


상호 : 박보성의 수제돈까스

대표메뉴 : 등심 돈가스, 치즈 돈까스, 녹차 돈가스, 카레 돈까스, 백년초 돈가스, 파슬리 돈까스 1장 1500원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6-192 

전화 : 031-441-3740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