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 6회 '마흔 살에 떠나는 초소형 캠핑카 여행' 방송소개 ( 촬영 장소, 여행지 정보, 리얼 로드라이프 )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찰떡부부의 참맛 나는 여행, 이승호, 김경옥 부부 이야기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 기대됩니다. 

주내용은 '나동주, 마흔 살에 떠나는 초소형 캠핑카 여행, 봉고차 개조, 40세 청춘 집시 라이프, 남해, 영광, 보성, 여행지 정보, 요리블로거, 영화편집자, 사업가, 촬영 장소, 김C'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여행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편성 : MBN (목) 오후 09:50

진행 : 김C

 

"아 좋다!"

가장 작은 캠핑카가 집시맨에 떴다!

작은 캠핑카 안에서 꿈꾸는 가장 큰 여행의 꿈

꿈꾸는 청년의 집시 여행

발길 닿는 대로, 마음 가는 대로!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느릿느릿~ 

유랑하는 40세 청춘의 집시 라이프


- 마흔 살에 떠나는 초소형 캠핑카 여행

- 마흔 살에 꿈을 찾아가는 여행

- 작은 봉고차를 개조한 캠핑카

- 전국을 유랑하는 집시맨 나동주 씨(40). 

-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 젊은 시절부터 

- 요리 블로거, 영화 편집자, 사업가 등 다양한 일을 하며 바쁘게 살았다는 동주 씨. 

- 하지만 바쁜 일상이 행복으로 이어지진 못했고

- 사업마저 망하자 그는 여행을 다니기 시작했다. 

- 길 위에서 만난 아름다운 풍경과 사람들의 사는 모습

- 그의 마음에도 여유를 줬고, 그 과정에서 인생을 즐기는 자신만의 방법을 알게 됐다. 

- 최고 속도 80㎞인 그의 캠핑카는 속도를 낼 수 없고 

- 험한 산길을 달릴 때는 예기치 않은 돌발 상황도 발생한다

- 하지만 "그 덕분에 주변의 풍경에 더욱 관심을 기울일 수 있다"고 말할 만큼 그는 긍정맨

- 남해에서 영광과 보성 등 소형 봉고차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는 길 위의 40대 청춘 집시맨을 만나본다.


6회 9월 29일 방송 <마흔 살에 떠나는 초소형 캠핑카 여행> 여행지 정보 ... 체크 되는대로 포스팅할께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