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속풀이쇼 동치미 203회 '음메 기죽어, 음메 기 살아' 방송 소개 ( 이혁재 슈퍼주니어, 태국 국빈대접, 기측정 테스트, 특별 게스트, 동치미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

주내용이 '기싸움, 유하나 남편 이용규, 야구 방망이, 김한국 육두문자, 김미화 방이동 불량 청소년 딸, 미국 명문대 오바마상, 김응수 딸 김은서, 김지선 열등감, 최홍림 우울증'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속풀이 주제 

음메 기죽어, 음메 기 살아

신혼 때, 딱따구리처럼 남편을 쪼던(?) 유하나 

급기야 남편 이용규가 야구방망이를 들었다?

야구방망이로 사람도 패고 그러나봐?

스스로 남편 기를 죽여야겠다는 생각을 한 김지선

주도권 싸움

나도 모르게 폭발했다?

남편 뺨을 팍! 때렸어요 

소위 말하는 선빵(?)을 날렸어요


- 음메 기죽어, 음메 기 살아

- 남편의 기가 세야 잘 산다 VS 아내의 기가 세야 잘 산다

- 김한국 .. 쓰리랑 부부 당시 김미화와 3일에 한 번씩 싸웠다?“싸우다 육두문자까지 날려”

- 유하나 .. 남편 야구선수 이용규한테 야구 방망이로 맞을 뻔했다? “그때부터 기를 못 펴고 산다”

- 김지선 .. 부부 싸움하다가 가출도 모자라 남편 뺨까지 후려쳤다?“나한테 해코지할까 봐 불안했다”

-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기 측정 TEST 

- 남편에게 사랑받는 여자가 기 산다 VS 자식이 성공한 여자가 기 산다

- 김미화 .. 한때 방이동에서 돈을 뺏던 불량 청소년 딸이 180도 변했다?

- “미국 명문대를 다니면서 오바마상까지 수상해”

- 김응수 .. 딸 은서 덕분에 올해 제일 행복한 날을 보냈다?! “사우나에서 주운 유실물을 경찰서에 갖다 줘”

- 이경제 .. 나는 아내보다 먼저 죽고 싶다?! “아내가 나의 빈자리를 느꼈으면 좋겠다”

- 돈 때문에 기죽는 대한민국! 음메 기죽어~ 음메 기 살아~

- 김지선 .. 후배 개그맨 부부에게 열등감을 느꼈다?“여유로운 후배가 부러워”

- 최홍림 .. 우울증으로 힘들었던 시절 나를 일으켜준 은인이 있다?

- “역경을 이겨내는 장애인들이 나의 스승이다”

- 이혁재 .. 한류스타 슈퍼주니어 덕분에 태국에서 국빈대접을 받다?!“불평 많은 코리안에서 VIP가 되었다”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개그우먼 김미화, 개그우먼 김지선, 배우 유하나, 한의사 이경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배우 김응수, 개그맨 최홍림, 개그맨 김한국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