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2015년 7월 19일 이제 만나러 갑니다 <북한, 로열패밀리 잔혹사> 편에서는 왕좌를 지키기 위한 '김 부자 형제들의 피의 잔혹사' 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추방은 물론 죽음까지, 권력을 장악하기 위한 김부자의 행각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정평이 나 있는데요.
젊은 김정은 역시 고모부, 장성택을 숙청하는 등 왕좌를 지키기 위한 몸부림이 그야말로 극을 향해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장성택 공개처형 후 사라진 고모 김경희.
최근 김경희에 대해 독살설, 자살설 등 여러가지 설이 나오고 있는데요.
과연 그녀는 어디에 있는 것을까?


로열패밀리 잔혹사는 김정은의 여인들도 예외가 아니라고 합니다.
김정은의 공개적인 부인, 리설주 역시 아들을 낳지 못하면 숙청 위기에 몰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현대판 여인천하를 방불케 하는 김부자 여인들의 잔혹사와 김정은의 친형, 김정철 이 왕이 될 수 없었던 이유 그리고  김일성의 아들이자 김정일의 동생임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알지 못했다는 의문의 인물과 도피자가 되어 세계를 떠도는

김정남의 행방까지.
오늘 방송을 통해 최고의 자리에 있지만 한시도 마음 놓을 수 없는 북한 로열패밀리의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하네요.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왕좌를 지키기 위한 김정은의 몸부림으로 철저한 고립과 감시원, 숙청 등을 소개하며 김경희 독살설 등 피의 잔혹사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방법1. 주위의 모든 사람을 숙청시켜 철저히 고립 시킨다.
방법2. 단 1%의 자유도 허용치 않는다. 감시원 상시 대기.
방법3. 고모를 독살하기까지
강명도 교수와 임영선, 박세현, 강철환, 김주성, 정민우 씨 그리고 신은하, 김아라, 한유미, 신은희, 이순실, 윤아영, 이연아, 박희순, 유현주, 주찬양 등 북한 미녀들과 함께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또 <평양 깔깔깔> 에서는 100년만의 가뭄이라는 올해 가뭄을 해결하기 위한 특별 대책을 고안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농작물이 쓰러지는 이유는 무엇일지?
그 외에도 그동안 밀수를 금하던 북한에서 김정은의 한마디로 최근 밀수가 성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체 김정은이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소개하고, 북한 부의 상징 오토바이족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