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지난 주, '쿡가대표' 를 통해 인연을 맺었던 '신의 혀' 모토카와 아쓰시 셰프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냉부.
냉장고를 부탁해 99회 < 퍼포먼스 끝판왕들의 냉장고 2탄. 2PM 택연 > 편에서는 '대식가' 로 소문난 옥택연 씨의 냉장고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가족 모두가 2PM 팬이라는 모토카와 셰프.
택연 씨의 퍼포먼스, 노래 등 일거수일투족을 영상으로 기록하는 덕후 다운 모습이 그려진다고 하네요.


'짐승돌' 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몸매 좋은 아이돌 그룹, 2PM
심지어 삼겹살 100만원 어치 먹는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 대식가들이라고 하는데요.
운동 할 때에는 정말 많이 먹는다는 택연 씨의 증언. 방송을 통해 짐승돌 2PM의 소문난 먹방 히스토리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택연 씨가 의뢰한 요리는 이번 앨범 활동 후 군입대를 계획하고 있는 2PM 멤버들과 자신을 위한 '어머니도 따라할 수 있고, 군생활 내내 생각날 만한 요리' < 집 떠나와 열차 타~기 전날 먹고 싶은 요리 > 라고 하는데요.
입대 전날 먹을 수 있는 따라하기 쉬운 요리야 얼마든지 많지만 '군생활 내내 생각날 만한 요리' 가 즉석에서 가능할까?
입대를 앞둔 택연 씨를 위한 요리는 한국 군인 대표, 샘킴 셰프와 불가리아 군인 출신 미카엘 셰프가 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 모두 실제로 군 입대 전날 먹은 음식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또 심장이 뛸 만큼 멋진 < 하트비트 할 수 있는 요리 > 대결에는 스페셜 셰프, 일본 모토카와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나선다고 하는데요.
'쿡가대표' 대결 이후 다시 붙은 '한일전'.
특히 모토카와 셰프는 창의적인 레시피로 냉부 셰프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모토카와 셰프는 쿡가대표의 설욕을 딪고 최현석 셰프에게 1승을 거둘 수 있을까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