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잠시후 11시 15분부터 힐링캠프 193회 '힐링 감상회 2부'라는 제목으로 이경규, 성유리의 아듀방송이 시작되는데요. 

그동안 출연했던 스타들의 감동적 이야기들과 힐링캠프에서 만나는 이경규, 성유리 양의 마지막 이야기를 오늘 방송에 담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두분 때문에 즐겨웠는데요. 

아쉽지만 다른 좋은 방송에서 뵙기를 기대하면 오늘 두분 보내 드려야 할 것 같네요. 

저처럼 두분의 팬이시라면 오늘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는 오늘 방송에서 다룰 주요 내용들입니다. 


- 최민식, 정형돈이 밝힌 이경규의 실체폭로 '이경규를 고발합니다'

- 힐링캠프 눈물의 여왕 성유리, 이효리, 한지혜, 전인화 등 많은 출연자들과 슬픔을 함께한 성유리

- 이정재, 김희선, 이지아의 충격고백 

- 이경규, 김제동을 ‘들었다 놨다’했던 윤여정의 거침없는 돌직구 퍼레이드

- 기성용, 이승엽, 김성령, 차인표의 숨겨진 댄스본능 

- 류승수, 유연석, 김희애의 노래 열창

- 이경규를 감동시킨 닉 부이치치

- 나눔의 대명사 차인표의 감동명장면

- 힐링캠프 출연 이후 인생역전, 이성민 깜짝 전화연결

- 깨소금 넘치는 새신랑 예비 아빠 안재욱 깜짝 전화연결

- 이경규&성유리의 아듀방송, 마지막 촬영 소감


마지막으로 아래에 이번 193회 예고편 속 광고 멘트 포스팅합니다. 


힐링캠프는 나에게 .. 

성유리 : 너무 행복했구.. 행복

김제동 :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하구 .. 감사함

이경규 : 힐링캠프는 제가 떠나지만 저에게는 큰 선물로 자리잡은 프로그램이다 .. 가장 큰 선물 

힐링캠프 마지막 이야기


특별 MC : 이휘재

출연 :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