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섹시댄스로 유부남 유혹하는 친구에게 남자가 유부남이란 사실을 알려줬더니 "그게 나랑 무슨 상관?" 
그야말로 엄마들의 흔한 잔소리 "나쁜 친구들이랑 어울리지 마!"에 딱 맞는 나쁜 친구인 것 같은데요.
E채널 용감한 기자들 3 : 비하인드 더 팩트, 용감한 기자들 206회 < 어쩌다 한번 > 편에서는 어쩌다 한번 어울리기만 해도 거친 말, 음담패설, 욕은 기본! 문란하게 노는 술자리 중독 까지! 그야말로 여자 연예인 & 걸그룹 매니저들의 경계대상 1호라는 걸그룹 A양의 이야기 
예의녀 연예부 유수경 기자의 < 걸그룹 나쁜 친구의 예 > 가 공개돼 화제가 되었습니다.

 

베껴가지 마세요.
블로그, 카페, 게시판, 어디든 베껴가지 마세요!!


걸그룹 매니저를 비롯해 여자 연예인들의 매니저들 사이에서 유행 멘트가 되었다는 "A양과 절대 어울리지 마라!"


최고 핫한 인기 걸그룹 A양
예쁜 멤버가 많아 요즘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걸그룹 
특히 걸그룹 멤버 A양은 단연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는데요
TV를 통해 특유의 비글미 & 순수한 매력으로 수 많은 남성 팬 보유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겉보기엔 예쁘기만한 그녀
하지만 너무도 예쁜 그녀가 매니저들 사이에서는 경계대상 1호 라고 하는데요.
어쩌다 한번 A양과 놀기만 하면 점점 이상하게 변하는 걸그룹 멤버


매니저들은 입을 모아
A양과 함께하는 술자리가 문제라고 지적한다고 합니다.
잘 생기고 좀 논다 싶은 남자 대거 참석 한다는 A양의 술자리 
A양과 어울리면 다양하고 신기한 볼거리가 많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직접 듣고 적은 제 글입니다.
같은 문장이 나올 수 없으니 자기 글인양 베껴가지 마세요!!


놀때는 굉장히 화끈하게 논다는 A양
기왕 놀려면 끝장 보는 스타일 이라고 하는데요
술에 취해 무대 장악은 기본, 엄청난 '섹시 댄스' 로 시선 집중 시키고
흥이 달아오르면 옷을 풀어헤치고 춤을 춘다고 하네요


그 광경을 한번 본 남자들은 걸그룹 A양의 술자리에 빠지고 싶지 않아한다는 것
A양이 제공하는 희귀한 광경에 참석률 100% 라고 합니다.


자유로운 술자리 분위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내숭을 내려놓고 굉장히 자유롭게 놀 수 있는 분위기
내숭 없는 프리덤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한번 빠지면 치명적인 중독이 된다는 A양의 술자리 
그래서 A양과 함께 놀았던 걸그룹 멤버들 역시 이 모임에 중독 돼서 A양을 따라다니게 된다고 하는데요
매니저들에 따르면 A양과 만나고 오면 
거친 말, 음담패설, 욕 난무
밤에 잘 외출하지 않던 아이가 새벽에 몰래 탈출 하기까지 한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매니저들은 통제가 어려워 애를 먹고 있다고 하네요

 

베껴가지 마세요.
블로그, 카페, 게시판, 어디든 베껴가지 마세요!!


하지만 더 큰 문제는 A양에게 중독된 멤버들이 오히려 A양을 두둔 한다는 것
그러니 A양과 애초에 안 만나는게 답이란 생각에
현재 여자 연예인들을 데리고 있는 매니저들 세계에서
A양 경계령이 내려진 상태 라고 합니다


한번은 섹시댄스를 추면서 유부남에게 접근한 A양
주변에서 남자가 유부남 이라고 귀뜸해 주었더니 오히려 "뭐 어때? 내가 결혼할 것도 아닌데, 그게 나랑 무슨 상관?" 이라며 전혀 신경쓰지 않았다고 하네요


나이 어린 어느 보이그룹
한 멤버 B군의 행실이 불량해 물을 흐리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휴대폰 반납 요구에 옛날에 사용하던 걸 내는 꼼수 작전
빼돌린 실제 휴대폰으로 팬들과 몰래 연락하며 다른 멤버까지 유인

심지어 숙소 앞마당에 땅을 파놓고 휴대폰을 숨기고 사용하다가 결국 모든 사실을 소속사에게 들통 났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