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 7회 '오늘도 떴다! 길 위의 서 반장' 방송소개 ( mbn 집시맨 캠핑카, 캠핑카 여행, 캠핑카 개조, 김c 캠핑카, 집시맨 캠핑카, 여행생활자, 촬영 장소, 여행지 정보, 리얼 로드라이프 )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마흔 살에 떠나는 초소형 캠핑카 여행, 나동주 씨 이야기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서영원, 이정금, 만능 재주꾼, 재활용품 캠핑카, 맞춤형 집시카, 초저예산 제작 비용, 경력 3년 집시 부부, 오지마을, 촬영 장소'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여행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편성 : MBN (목) 오후 09:50

진행 : 김C

 

만능 재주꾼 집시맨이 떴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재활용품으로 손수 만든 캠핑카까지!

만능 부부의 유쾌한 여행기

 

- 오늘도 떴다! 길 위의 서 반장

- 산 따라 물 따라 발길 닿는 데로 떠나는 여행길

- 노래는 필수! 

- 흥을 달고 사는 집시 부부가 있다?! 

- 한 번 나가면 최소 보름동안은 시간가는 줄 모르고 다닌다는 올해로 집시경력 3년 차

- 서영원(60), 이정금(59) 부부

- 이들은 5년 전 잘 나가는 가구업계의 대표

- 하루아침에 모든 걸 잃게 되었고 타락한 삶 속에서 예전의 행복을 되찾고자 집시의 길을 살게 되었다는데...

- 하지만 모든 걸 탕진한 상황의 빈털터리 남편 서영원 씨! 

- 길 위의 생활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 40년 가구를 만들어 온 장인의 노하우로 장장 6개월의 시간을 들여 집시 부부 맞춤형 집시카 완성!

- 펼치는 계단, 나타나는 지지대, 식탁이 침대로 바뀌는 등 변화무쌍의 모습

- 버려진 컨테이너의 문짝, 폐차된 차량의 창문과 같이 누군가에게는 버려진 재료들

- 제 짝처럼 활용하여 초저예산으로 제작했다고 하는데, 과연 그 비용은?

- 단출해 보이지만 갖출 건 다 갖춘 부부의 제2의 보금자리 집시카로 떠나는 여행! 

- 가는 곳 마다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풍경 덕에 남편의 콧노래는 끊일 줄 모르고!

- 김c마저 푹~ 빠져든 이제껏 보지 못한 숨은 오지 마을에서 펼쳐진 서영원 씨의 오지랖

- 손길이 필요한 곳은 그냥 못 지나친다는 그의 성격 탓에 그의 손은 하루도 쉴 틈이 없다는데...

- 이곳저곳 다니며 길 위에서 행복을 찾고 

- 그 행복을 나누며 위안을 받는다는 집시 부부의 따뜻한 여정!

- 세상이 정해준 시계가 아닌 자신만의 시계에 맞춰 살아가는 집시맨의 이야기! 


7회 10월 6일 방송 <오늘도 떴다! 길 위의 서 반장> 여행지 정보 ... 체크 되는대로 포스팅할께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