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가을 남자, 가을 여자, 추남추녀.
나 혼자 산다 176회 < 추남추녀 > 편에서는 쓸쓸한 계절, 가을. 더욱 외로운 혼자남녀들의 가을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구여제, 김연경 터키 무지개 라이브
지난 주, 소박하면서도 어디서나 환영받는 김연경 선수의 터키 라이프가 공개돼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주 방송에서는 세계 최강 '페네르바체' 훈련 모습과 함께 '식빵 언니' 의 여자여자한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은근 깔끔한 성격의 김연경 선수. 특히 유창한 터키어 실력은 놀라울 정도였는데요.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는 터키, 매력 터지는 김연경 선수의 터키 싱글라이프, 이번주도 기대되네요.


왕년에 수원 지역 일대에서 '무에타이왕' (?) 으로 인정받았다는 기안84
지금은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그의 날렵한 몸매는?!
웹툰 그리느라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어느새 15kg이 쪄버렸다는 그.
방송에서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기안84의 무에타이 운동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결혼의 계절이기도 한 가을.
혼자녀 이국주 씨에게도 요즘 청첩장들이 쏟아진다고 하는데요.
간단한 안주와 맥주 캔으로 마시는 보통의 혼술은 가라!
방송에서는 편의점 재료로 만든 이국주 표 고급 안주 요리와 함께 과일청으로 만든 이색 맥주 등.. '가을 타는 프로 혼술러' 이국주 씨의 신개념 혼술의 정석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