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리얼스토리 눈


반려견 인구가 늘어나면서 최근 우리 사회 핫 이슈 중 하나가 다름아닌 '동물학대' 인데요.
식용 개고기 논란부터 동물 유기, 폭행 등 다양한 동물학대.
리얼스토리 눈 567회 < 내 사랑 하트, 왜 못 돌아오나 > 편에서는 무려 10년간 함께 한 가족 같은 애완견, 올드 잉글리시 쉽독 '하트' 실종 사건, 전북 완주 '올드 잉글리시 쉽독 사건' 에 대해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10년 간 길러 자식같다는 애완견, 하트
올드 잉글리시 쉽독 8마리를 반려견으로 키우는 정미선 씨(33세, 가명)는 지난 26일 새벽 문이 열린 틈 사이 하트가 집을 나갔고, 하트를 찾기 위해 사례금 까지 내걸고 전단지와 현수막을 제작 배포했다고 하는데요.
3일 후 집에서 4km 떨어진 이웃마을에서 목격 되었다는 하트.
하지만 견주가 찾아가기 전 이미 4명의 남자가 하트를 데려갔다는데요.


인근 마을주민들이 하트를 잡아 먹었다고 주장하는 견주.
반면, 4명의 남자는 이미 죽은 상태였고, 먹은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실종 3일째 하트가 살아있었다고 증언하는 목격자들.
때문에 4명의 남자들은 현재 점유이탈물횡령죄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트가 죽은 상태였다면 유실물 습득 후 신고하지 않은 '점유이탈물횡령죄' 에 해당하지만,
살아있는 상태였다면 '동물학대죄' 로 '징역 1년 이하 또는 벌금 1000 만원' 에 처해진다고 하네요


현재, 하트 사건 해당경찰서 게시판에 사건 진상 규명을 촉구하는 의견들만 무려 3300여개.
일반적으로 잃어버린 개가 견주에게 돌아오는 경우는 고작 13%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온라인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올드 잉글리시 쉽독 사건' 에 대해 다룬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