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SBS 영재 발굴단


문제집에 빠져 사는 6살 문제적 아이? 문제적 남자?!
영재 발굴단 77회에서는 초등 수학부터 중학 영어까지 문제집 문제들을 풀어내는 영재, 아이큐 추정치 140. 6살, 이서진 군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학, 영어 뿐만아니라 일본어, 중국어, 한자, 과학, 우주 등에도 관심을 보인다는 6살 이서진 군.
하지만 정답이 생각나지 않자 갑자기 어두운 표정과 행동을 보이며 장롱 속으로 숨어버린다고 하는데요.
모르는 문제나 틀린 것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서진이, 방송을 통해 노규식 박사와 함께 6살 서진이의 눈물과 충격적인 진심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는 물론 국어, 수학, 한국사 뿐만 아니라 바이올린, 발레, 미술까지 다채로운 영역에서 영재성을 보이는 8살 안세윤 양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배우는 것 마다 두각을 나타내며 영재 소리를 듣는다는 안세윤 양.
더구나 배우는 것이 재미있다며 일주일에 무려 11개 학원을 소화한다는데요.
그런 세윤이를 지원해주기 위해 매니저를 자처한 엄마.
세윤이를 따라다니며 스케줄 관리하갸 숙제 관리하랴 엄마까지 덩달아 바쁜 일과를 소화한다는데요.
그런 스케줄이 힘들다는 세윤이, 가족들이 자신이 힘들어한다는 걸 조금 이해해 줬으면 좋겠다고 하는데요.
만능 영재 세윤이와 세윤이를 지원하고자 매니저로 나선 엄마를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아빠와 외할머니. 방송을 통해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에 선 세윤이와 엄마의 고민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