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속풀이쇼 동치미 205회 '나도 금수저이고 싶다' 방송 소개 ( 동치미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

주내용이 '금수저, 장정희 만석꾼, 이연복 초등학교 중퇴, 박수홍 쪽방 연탄가스, 유하나 남편 억대 연봉, 함익병 초콜릿, 이경제 양자 입양, 정주리 남편, 흙수저, 김지선 아이'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속풀이 주제 

나도 금수저이고 싶다


- 나도 금수저이고 싶다

- 부모가 금수저인 게 낫다 VS 내가 금수저인 게 낫다

- 장정희, 나는 동네에서 소문난 만석꾼 집 딸이었다 .. 어딜 가던 우리 집 땅이었다

- 이경제, 금수저 친구 집에 양자로 입양되는 게 꿈이었다? .. 어렸을 때부터 재물에 눈떴다

- 이연복, 가난 때문에 초등학교를 중퇴하고 바로 일을 시작했다? .. 돈 버느라 청춘을 다 바쳤다

- 박수홍, 가난한 형편 탓에 쪽방살이(?)를 했다 .. 연탄가스 때문에 죽을 뻔해

- 금수저 남편과 사는 게 편하다 VS 흙수저 남편과 사는 게 편하다

- 장정희, 결혼 후 친정의 재정적 도움이 끊겨 자살까지 생각했다? .. 할 줄 아는 게 아무것도 없더라

- 유하나, 남편이 억대 연봉 받게 될 줄 꿈에도 몰랐다?! .. 얼굴 하나 보고 결혼해

- 정주리, 금수저였던 남편이 알고 보니 흙수저였다? .. 서울 금수저와 비교하니 새 발의 피

- 내 자식, 금수저처럼 키우고 싶다 VS 흙수저처럼 키우고 싶다

- 김지선, 나는 자식들을 일부러 흙수저처럼 키운다? .. 다 해주면 고마운 줄 모른다

- 함익병, 나는 흙수저였지만 내 자식만큼은 금수저로 키우고 싶다? 

-. 나는 대학교 때 처음 초콜릿을 먹어봤다

- 이연복, 대가 없는 돈은 아무리 자식이라도 줄 수 없다? .. 자식이라도 일해야 돈 준다”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배우 장정희, 개그우먼 김지선, 배우 유하나, 한의사 이경제, 개그맨 최홍림, 배우 김응수, 셰프 이연복,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