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2016 부산국제영화제 기획, 독립영화관, 황금시대, 2부 방송소개 ( 1937년 항일전쟁, 1941년 태평양전쟁, 샤오쥔, 두완무, 샤오홍, 후란강이야기, 줄거리, 출연, 탕웨이, 풍소봉, 왕지문, 주아문, 허안화 감독, )

자난주 황금시대 1부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인상적으로 보았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2회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1937년 항일전쟁, 1941년 태평양전쟁, 샤오쥔, 두완무, 샤오홍, 후란강이야기, 줄거리, 출연, 탕웨이, 풍소봉, 왕지문, 주아문'이라고 하네요

즐감하시길 ... 


< 황금시대 개략적인 정보 >  


- 감독 : 허안화 (Ann Hui)

- 원제 : 黃金時代 (영제 : The Golden Era)

- 출연 : 탕웨이, 풍소봉, 왕지문, 주아문

- 장르 : 드라마, 로맨스/멜로

- 시간 : 178분 (1부 95분 / 2부 90분)

- 개봉 : 2014.10.16 

- 누적 관객수 13,858 명 (2016.01.16,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 줄거리 : 2016부산국제영화제 기획 황금시대 2부

- 1937년 항일전쟁이 발발

- 샤오홍과 샤오쥔은 민족혁명대학에 초대받은 7명의 문인들과 함께 린펀으로 떠난다. 

- 하지만 곧 일본군이 린펀을 향해 진격한다는 소식에 

- 샤오홍은 린펀을 떠난 글을 써야한다고 생각했지만 샤오쥔의 생각은 달랐다. 

- 샤오홍은 함께 지내던 문인들과 린펀을 떠났고,

- 해방을 위해 유격대에 들어가겠다는 샤오쥔은 린펀에 남아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된다. 

- 이후, 샤오쥔과 헤어지고 우한에 온 샤오홍은 두완무와 가까워진다. 

- 샤오쥔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린다. 

- 홍콩에 간 1년 후, 샤오홍은 폐결핵에 걸린다. 1941년 태평양전쟁이 일어나고, 

- 두완무는 뤄빈지의 도움을 받아 샤오홍과 함께 전쟁이 피해 달아났지만, 

- 샤오홍의 병색은 짙어져간다. 

- 1941년 샤오홍은 [후란강 이야기]를 쓴다. 

- 그녀는 자신이 외롭고 쓸쓸하게 죽어갈 것임을 직감한다.

- 후란강 마을엔 할아버지가 살고 있다. 내가 태어났을 때 할아버지는 예순이 넘었고, 

- 내가 4,5살이 되었을 땐 칠순 가까이 되셨다. 

- 우리 집엔 큰 꽃밭이 있었다. 꽃밭은 늘 반짝반짝했다. 

- 붉은색과 초록색으로. 꽃이 피면 꽃이 잠에서 깬 것 같았고, 

- 새가 날아오르면 하늘에 올라간 것 같았고, 벌레가 울면 마치 말을 하는 것 같았다. 

- 모두가 살아있었고, 무한한 능력을 가졌었다. 

- 뭐든 하고 싶은 것을 했고, 뭐든 원하는 대로 해서 모든 것이 자유로웠다. 

- 오이는 열매를 하나만 맺고 싶으면 하나만 맺고 열매를 맺기 싫으면 하나도 맺지 않았다. 

- 피지 않는 꽃이 있어도 아무도 묻는 이가 없었다. 

- 이 꽃밭은 매년 한 번씩 봉쇄되었는데, 가을비가 내린 후면 꽃밭은 황량해졌다. 

- 시들건 시들고 마를 건 말라서 눈 깜빡할 사이에 모든 꽃이 사라지는 듯 했고, 

- 마치 누군가가 짓밟아놓은 것 같았다. 

- 봄, 여름, 가을, 겨울. 1년 사계절은 순환하며 오고간다. 

- 자고이래로 늘 그랬었다. 바람, 서리, 비, 눈을 버틴 것은 남겨졌고 못 버틴 것은 자연의 섭리를 따랐다. 

- 그 자연의 섭리는 정말 나쁜 것이었다. 

- 한사람을 조용하게 말 한다미 안남기고 이 세상에서 떠나도록 끌고 가버렸다.” 

- [후란강 이야기] 中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