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어메이징 스토리, 창후, 경국지색 창후의 치명적인 유혹, 조나라 도양왕, 창씨, 가태자, 천 태자 유민왕, 춘평군, 한 집안과 한 나라를 망하게 한 절세미녀 과부, 천개의비밀 어메이징스토리 170회

한 나라를 뒤흔들만큼의 아름다움을 가진 미인, 미녀, 경국지색
아름다운 미모는 지녔으나 그 만한 인품을 지니지 못해 한 가정, 한 집안을 망가뜨리고 한 나라 까지 망하게한 여자가 있다고 하는데요.
채널A 천 개의 비밀 어메이징 스토리 싸인 170회 < 경국지색 창후의 치명적인 유혹 > 편에서는 중국 춘추 전국시대 조나라 9대 왕, 도양왕 왕비였던 '창후'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나라를 뒤흔든 절세미녀 과부 창후.
아름답기로 그 일대에 소문 자자했다는 창씨.
하지만 행실이 바르지 못했던 그녀는 결혼 후에도 음란하고 바르지 못한 행실로 결국 한 집안을 망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과부가 되어 한단 지역 '창기' 가 되었던 그녀.
그런데!
조나라 9대 군주, 도양왕 눈에 들었고, 그녀의 미모에 반한 도양왕은 '한 집안을 망하게 한 여인' 이라며 결사반대하는 신하들의 의견을 물리치고 그녀를 황실로 불러들인다.


'열녀전' '탐욕 스럽고 잔인한 여인' 으로 기록되어 있다는 창후. 심지어 도양왕 총애 받았던 '춘평군' 과 간통 까지 했다는 기록이 있다고 한다.


태자, '가' 를 폐위 시키고 자신의 아들 '천' 을 태자로 봉하기 위해 갖은 음모와 술수를 동원했다는
중상모략 등으 갖은 술수로 황후, 가 태자까지 폐위 시키고, 자신은 '창후' 아들을 '천 태자' 로 만든 그녀. 결국 천 태자는 조나라 '유민왕' 이 되었다고 한다.
이후 나락으로 떨어진 조나라. 진나라가 쳐들어오자 유민왕 이 포로로 가게 되었고, 한 대부는 창후를 죽이고 가문까지 멸한 뒤 폐위 되었던 가 태자를 군주로 옹립 시켰다고 한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