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알토란


세계 어딜가나 만날 수 있는 요리, 중식.
중화요리, 중국집, 중식 레스토랑, 중국 식당 등 '중식당' 을 부르는 이름도 많은 걸보면 우리에게도 그 만큼 익숙하다는 의미일텐데요.
하지만 중국요리는 집에서 만들기 어렵다?!
알토란 102회 < 가을철 면역 보약, 닭고기 · 달걀 > 편에서는 중식대가, 여경옥 셰프의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중국식 닭고기 요리 < 닭고기 가지 볶음 레시피 > 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중식요리에서 더욱 다양하게 쓰이는 채소 '가지' 와 '닭고기' 가 만나 어우러진 음식.
사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지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중식 닭고기 가지볶음' 은 더욱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40년 중식 인생의 참맛을 담았다는 비장한 각오의 여경옥 셰프.


가지, 파프리카, 땅콩, 대파 등 채소를 넣고, 두반장, 굴소스, 진간장 등으로 만든 양념장.
중국 음식은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중국 前 주석 '장쩌민' 도 감동 했다는 맛의 비밀을 공개 했네요.

 

< 여경옥 중식 닭고기 요리, 닭고기 가지볶음, 가지 닭다리 볶음 양념장 레시피 >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