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우리나라 성인 비만 인구 중 무려 30%가 '비만' 이라고 하죠.
비만은 이미 미용의 문제를 넘어 세계인들의 골칫덩어리 문제가 되었는데요.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 '대사증후군' 의 시작이라는 비만.
닥터 지바고 109회 <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성인병, 혈당을 잡아라! > 편에서는 혈당 체크하는 방법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 그리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식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틀니 낀 30대 청년.
중장년층의 질병으로 알려진 당뇨. 하지만 당뇨 등 대사증후군은 혈당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연령에 관계없이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제일 먼저 제거한게 엄지발가락
일명 '당뇨발' 로 인해 온전치 못한 청년의 발.
30대 청년은 혈당 수치 700mg/dL 이상이 될 정도로 심각했었다고 하는데요.
성인 비만 인구 30%, 누구도 예외란 없다!
질병 악순환의 고리를 끊는 법, 혈당 관리


특히 방송에서는 혈당 낮추는 식품으로 '현미쌀눈' 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4년 전, 당뇨 진단을 받았었다는 개그우먼 김영희 씨의 엄마 권인숙 씨
당뇨 진단을 받은 후 의사의 권유로 잡곡밥을 먹던 중 잡곡 대신 먹을 수 있는 '현미쌀눈' 을 접했다고 하는데요.
현미쌀눈 덕분에 혈당 수치를 떨어뜨리고, 비만에서도 탈출할 수 있었다는 권인숙 씨.
방송을 통해 쌀눈 속 숨겨진 효능과 함께 쌀눈 활용 음식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