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백년손님 자기야


2015년 7월 23일 자기야 백년손님 <이춘자 여사 광고 모델 되다!> 편에서는 후포리 이춘자 여사님의 생애 최초 공익광고 모델 도전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얼마전 남서방의 부탁으로 제작진이 보이스피싱 사기단으로 분해 장모님인 이춘자 여사에게 전화를 걸었던 일이 있는데요.
보이스 피싱 전화에 훌륭하게 대처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번에 공익광고 모델로 뽑히신 것이라고 합니다.
장모님의 광고모델 도전에 있는 힘껏 서포트를 하는 남서방, 남재현 씨.
장모님의 의상을 직접 골라주고, 메이크업까지 하는 등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보이스 피싱 전화에 시원하게 욕을 날리는 춘자 여사님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남서방은 후포리 장인·장모님과 후타삼, 후포리 패밀리와 함께 여름 소풍을 떠난다고 합니다.
캠핑카와 함께하는 럭셔리 여름 소풍.
특히 후포리 패밀리의 도시락 반찬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후포리 기본 도시락 모습과 후포리식 포트락 파티 모습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천하장사 이서방, 이만기 씨는 웬일인지 하루종일 순대 타령을 했다고 합니다.
사위의 순대 앓이를 지켜보던 제리 장모님.
급기야 '진짜 순대 만들기' 에 도전하셨다고 하는데요.
'제리장모표 순대' 만들기.
하지만!
정작 순대를 노래하던 이서방은 완전 기겁 했다고 하는데요.
설마 돼지 피 보고 놀란건 아니죠?


또 이서방은 커튼 사러 갔다가 난데 없이 길바닥 사인회를 열었다고 하는데요.
천하장사 길바닥 사인회의 비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언제봐도 흥미진진 마라도 박서방.
오늘도 변함없이 마라도만의 특별한 먹거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마라도 해녀 장모님이 선보이는 마라도 향토음식 <갈치국>
평소 싫어하는 제주 음식으로 밍밍한 갈치국을 꼽았다는 박서방.
하지만 해녀 장모님의 갈치국은 뭔가 달랐다고 하는데요.
제주도 갈치국과 마라도 갈치국은 다를까? 아니면 같을까?


마라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술상은 <우슬주> 와 <군벗> 안주라고 합니다.
특히 이름도 낯선 '군벗' 은 충격적인 비주얼과 맛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박서방 마저 경악했다는 '군벗' 오늘 스튜디오에 출연한 김원희, 성대현, 김응수, 김일중, 한숙희, 이선진, 박형일 아내 김재연 씨도 맛을 본다고 하네요.


마라도 먹방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마라도 해녀 장모님은 박서방을 위해 직접 캐온 오분자기로 장인어른이 자주 해줬다는 추억의 음식 <오분자기 국수> 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요즘 전복보다 더 귀하다는 오분자기.
<오분자기 국수> 를 맛 본 박서방은 그야말로 먹방을 찍었다고 하는데요.
까탈스러운 박서방도 반해버린 <오분자기 국수>는 어떤 맛일지?


특히 박서방의 아내이자 해녀 김재연 씨는 요즘 전복보다 더 귀하다는 오분자기에 대한 설명을 덧붙여 준다고 하는데요.
서식하는 곳도 다르다는 오분자기와 전복.
오분자기는 깊은 바닷속 바위틈에 숨어있는 반면, 전복은 활동성이 높기 때문에 바위 위에 붙어있고, 힘도 굉장히 세다고 합니다.
때문에 전복을 채취하다 생명을 잃는 해녀들도 있다고 하네요.


14년차 마라도 사위 박서방.
하지만 육지에서 온 박서방에게 제주 사투리는 아직도 너무 어렵다고 합니다.
놀러온 이웃의 말을 한마디도 알아 듣지 못했다는 박서방.
오늘 방송에서는 마라도 사위 박서방의 제주사투리 실력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해녀 장모님과 장인어른의 러브스토리와 장모님의 가슴 아픈 꿈까지.. 사위와 장모님의 술자리 대화가 마련된다고 하는데요.
사위에게 처음 털어놓은 해녀 장모님의 슬픈 꿈은 무엇인지, 오늘 방송을 통해 해녀장모님의 취중 진담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