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속풀이쇼 동치미 206회 '내 뜻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어' 방송 소개 ( 동치미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 
주내용이 '임예진, 남편 최창욱, 김재우 신병, 아내 조유리, 첫눈에 반한 남아공 여자, 류시현 다리보조기, 최홍림 떡, 방송사 국장 사모님, 헤어 디자이너 재클린 스트레스 비만'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속풀이 주제 
내 뜻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어

- 내 뜻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어
- 결혼, 뜻대로 된다 VS 뜻대로 되지 않는다
- 임예진! 남편이 크리스마스 때 외간 여자의 선물을 사줬다?! .. 그때 결혼하지 말았어야 했어”
- 이무석! 아내가 우리 가족을 다 먹여 살린다? .. 아내보다 돈을 더 벌어본 적이 없어”
- 김재우! 남아공에서 처음 본 여자와 결혼을 결심하다? .. 첫눈에 반해 3년을 따라다녀”
- 동치미 출연자들의 인생은 뜻대로 흘러왔을까?
- 웃음과 감동의 <결혼 후, 인생 그래프>
- 건강, 내 뜻대로 될 수 없다 VS 내 뜻대로 될 수 있다
- 류시현! 믿었던 건강에 발등 찍혔다? .. 두 달 동안 다리보조기 신세를 졌다”
- 최홍림! 떡 하나 잘못 먹었다가 저 세상 갈 뻔했다? .. 걸어갈 수가 없어”
- 재클린! 스트레스 때문에 20kg이 갑자기 쪘었다? .. 한 번 먹을 때 4인분을 먹었다”
- 김재우! 너무 몸이 아파서 병원에 갔지만 아무 이상이 없다고 나왔다?! .. 이거 신병 아니야?”
- 인생, 뜻대로 되는 것이 행복하다 VS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더 낫다
- 윤태익! 내가 제일 듣기 싫은 말은 ‘키가 크다’는 말이다? .. 창피해서 학교까지 못 나갔다”
- 임예진! 주연만 맡았던 내가 이젠 배역이 없어 쩔쩔맨다? 
.. 사람들이 기다려주는 입장에서 기다리는 입장이 됐다”
- 최홍림! 방송사 국장님을 따라다녀서 개그맨이 됐다? .. 국장님 사모님까지 만났다"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배우 임예진, 배우 류시현, 헤어 디자이너 재클린, 한의사 이경제, 개그맨 최홍림, 교육 정신 분석가 이무석, 성격 심리 전문의 윤태익, 개그맨 김재우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