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EBS1 미스터리 휴먼다큐 9회 '1억 원으로 지은 즐거운 나의 집' 방송 소개 

주요 내용은 '1억 원으로 지은 즐거운 나의 집, 노동진, 전원주택, 대구 협소주택, 나운주, 꼬꼬마집, 귀농, 목조주택, 자투리땅, 삼각형 비대칭 집, 옥탑 테라스, 전세난민, 위치 전화' 등이라고 하네요

물론 EBS1 다큐인 만큼 어느 정도 수준은 당연 기본이겠죠? 

저처럼 이런류의 다큐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Q : 1억원으로 집을 지을 수 있을까요?

A : 불가능 하지, 택도 없어요


저 푸른 초원 위에 내 손으로 지은 친환경 목조 주택

산속의 오두막

"여기도 (저희) 전용 저수지 입니다"


도심 속 짜투리 땅의 기적!

"뭐하러 이 작은데 집을 짓느냐고 그러죠. 똑같죠"

"(한쪽벽) 폭이 1m 정도 되거든요"

삼각형 구조로 지은 특별한 집


국내 최초!

최저가로 지은 집을 찾아라

"내 힘으로 내 집을 짓는다는게 뿌듯했죠"

1억원으로 지은 즐거운 나의 집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1억 원으로 지은 즐거운 나의 집

- 전세난민


- 첫 번째 후보, 꿈꾸던 전원주택을 지은 노동진 (48) 씨

- 귀농

- 목조주택 관리자 과정을 수강

- 연면적 32평에 2층 목조주택.


- 두 번째 후보, 대구 협소주택 나운주 (45) 씨 

- 대구 14.5평 남짓 

- 삼각형 구조의 자투리땅

- 3층짜리 집

- 두 아이들에게 각자 방을 만들어주었고 부부가 좋아하는 옥탑 테라스까지 갖춰 꿈을 이룬 집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