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잠시후 아침 11시부터 '찾아라! 맛있는 TV' 681회 방송이 시작되는데요.

이번주 더 맛 코너에서는 더운 여름을 맞아 무더위도 거뜬히 이겨낼 이열치열맛집 4곳을 방문하였다고 합니다. 

대표메뉴가 '버섯탕, 소고기전골, 게장칼국수, 대구뽈찜'인 맛집들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연평도산 꽃게로 만들어 시원, 얼큰한 맛이 일품인 역삼동의 강남밀면이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가끔 가는 곳인는데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고컬리티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한번은 꼭 들려 보셔야 할 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자세한 주소는 아래 포스팅하였습니다. ^^

 

<이열치열 최고의 맛집>

상호 : 강남밀면

대표메뉴 : 게장칼국수 8000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3-8 2층

전화 : 02-562-2290


그리고 오늘 장수원의 식탐일기 <맛 괜찮아요?> 에서는 지난 7월 11일 소개한 제주 특집에 이어 제주대표먹거리 두번째 이야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들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제주 특산물 한 상'를 맛보았다고 하네요.

이번 여름 휴가 제주도로 갈 계획인데요, 메모해 두었다가 저도 꼭 들려봐야 겠습니다. ^^


상호 : 쇠소깍 수상 자전거

대표메뉴 : 2인 15,000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효동 쇠소깍

전화 : 064-732-9998


상호 : 덤장 (중문)

대표메뉴 : 제주 특산물 한 상 (4인) 180,000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119

전화 : 064-738-2550


마지막으로 솥단지에서는 여름철 건강에 좋다는 산양삼요리를 맛보기 위해 김호진과 차예린양이 화천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이맘때는 뿌리부터 잎까지 약효가 올라와 건강에 더욱 좋다는 산양삼의 진미를 제대로 느껴 보았다고 하는데요.

산양삼으로 만든 보양식인 산양삼백숙, 산양삼붕어찜, 그리고 녹두죽의 맛이 인상적이었다고 합니다. 

언젠가는 꼭 한번 화천에 들려서 산양삼요리를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해 보네요. ^^


오늘도 방송 알차게 준비했다고 하니깐요, 맛집 탐방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11시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연 : 김호진, 차예린, 신보라, 강레오, 장수원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