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속풀이쇼 동치미 207회 '여보, 제발 좀 버려' 방송 소개 ( 동치미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 
주내용이 '나의 골동품, 유하나 홈쇼핑, 윤태익 30년 압력밥솥, 이철민 7년 자동차, 김지선 냉장고 5대, 윤태익 요강, 임예진 남편, 최창욱, 지하철 천원 쇼핑'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속풀이 주제 
여보, 제발 좀 버려

- 여보, 제발 좀 버려
- 살림 좀 줄이라는 남편 vs 살림을 계속 사대는 아내 
- 유하나, 집안의 모든 살림은 홈쇼핑으로 마련했다?! .. 초인종 소리에 남편이 노이로제에 걸렸다고 해 
- 윤태익, 주방에 있는 30년 된 압력밥솥만 보면 울화가 치민다? .. 이 여자는 돈 쓸 줄 모르는구나!
- 이철민, 7년 동안 동고동락했던 차를 팔며 대성통곡했다? .. 가끔 새 주인께 차 안부를 물어
- 냉장고를 채우는 아내 vs 냉장고를 비우라는 남편 
- 김지선, 우리 집 냉장고 5대에는 마트처럼 음식이 가득하다?! .. 유통기한 지난 음식은 남편 몫이다.
- 이경제, 아내의 냉장고 때문에 이혼하고 싶었다?! .. 이혼남의 냉장고가 부러워
- 동치미 출연자의 냉장고 속 전격 공개! 
- 냉장고가 궁금해 
- 이건 절대 못 버려! 
- 윤태익, 어머니는 아내에게 요강을 대물림해줬다? .. 내가 죽으면 네가 사용해라.
- 임예진, 우리 남편은 지하철에서 쇼핑한다? .. 모든 생활용품이 단돈 천 원
- 동치미 출연자가 절대 버리지 못하는 물건
- 나의 골동품을 소개합니다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배우 임예진, 개그우먼 김지선, 배우 유하나,한의사 이경제, 개그맨 최홍림, 배우 김응수, 배우 이철민, 성격 심리 전문의 윤태익, 정주리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