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AOA - 출처 : KBS1 <나는 대한민국


잠시후 8시부터 8.15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7부 '땀나는 대한민국 '이 KBS 1TV에서 방송됩니다. 

지난 방송 '만나는 대한민국'에서는 1945 합창단, 아침 합창단, 연아 합창단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70여명 출연하는 해피 댄스가 공개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감동 그 자체가 아니였나 생각됩니다. 

지난 감동에 이어 대한민국 여야의원 14인과 아침을 여는 노량진 수산시장 상인들이 함께 부르는 아침합창단의 뜨거운 노래가 울려 퍼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AOA의 광주 댄스 플래시몹 도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AOA는 젊은 그대, 영원한 친구, DOC와 함께 춤을, 붉은 노을, 아, 대한민국 등 히트곡 메들리에 맞춰 완벽한 댄스를 선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잠시후 방송 시작되니깐요, 방송 보며 함께 부를 수 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출연> 

1.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70여명 : 최불암, 채시라, 유동근, 송해, 이승철, 송소희, 이선희, EXO, EXID, 타이거JK, 윤미래, god, 에이핑크, 틴탑, B1A4, 씨스타, 걸스데이, 장미여관, 인피니트, 에일리, 알리, 조영남, 인순이, DJ.DOC, 김범수, 백지영, 김태우, 바다, 다비치

2. 김연아의 연아 합창단

3. 이선희의 1945 합창단 (해방둥이 합창단)

4. 가수 조영남, 바리톤 고성현의 아침 합창단 : 시장상인들과 14명의 국회의원(김무성, 김태흠, 나경원, 신의진, 이정현, 조원진, 황영철, 문희상, 민병두, 유은혜, 이상민, 이윤석, 이종걸, 심상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