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6년 11월 2일자 방송 소개 ( 한상권, 박주아, 권영찬, 효능, 레시피 )
이번 회는 '김치맛 좌우하는 우리집 김치냉장고를 부탁해~' 이라는 주제로 가정의 필수품인 김치냉장고, 김치 맛있게 저장하고 똑소리나게 사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저처럼 평소 오래된 김치냉장고 때문에 걱정이신 분이시라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합니다.
주내용은 '김치냉장고, 성에제거법, 효율적이고 깔끔한 수납법, 냄새나는 김치통 천연세척법, 김장김치, 시고 군내 나는 묵은지 레시피, 비법, 활용법'이라고 하네요. 
즐감하시길 ... 
그리고 자세한 정보는 방송 후 포스팅하겠습니다.
편성 : KBS1 (월~금) 10:00
진행 : 한상권, 박주아, 권영찬

- 김치맛 좌우하는 우리집 김치냉장고를 부탁해~
- -다가오는 김장철
- 하지만, 김장김치가 들어가야 할 김치냉장고 속은 더 이상 공간이 없다~?! 
- 한 해 동안 넣은 각종 채소와 남은 반찬들로 뒤덮여있는 김치냉장고! 
- 또, 한 켠엔 오래되어 시고 군내 나는 묵은지까지 자리를 차지
- 과연, 김치냉장고 확 탈바꿈하는 방법은 없을까?! 
- 또한, 여기저기 묻어있는 김칫국물과 냄새가 빠지지 않는 김치통
- 버리고 싶은 생각까지 드는 김치냉장고
- 오래된 김치냉장고도 새것같이 만들 수 있는 비법
- 냄새나는 김치통 천연세척법
- 오래 사용하는 성에제거법
- 효율적이고 깔끔한 수납법
- 또한, 김치냉장고 속 자투리 식품들과 철지난 묵은지를 맛있게 요리하는 방법
- 가정의 필수품인 김치냉장고, 김치 맛있게 저장하고 똑소리나게 사용하는 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