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속풀이쇼 동치미 208회 '세월이 야속해' 방송 소개 ( 동치미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 

주내용이 '안지환 걸그룹 딸, 멜로디데이 예인, 유인경 효녀 코스프레, 최수민 성우, 남편 차재완 퇴직후 실어증, 아들 차태현, 박태남 아내, 장정희 한집에 두남자'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속풀이 주제 

세월이 야속해


- 세월이 야속해

- 남자가 세월이 간다고 느낄 때 VS 여자가 세월이 간다고 느낄 때

- 안지환, 가을이 올 때마다 다른 여자가 생각난다? .. 감성적인 여자와 살고 싶어

- 금보라, 나이든 남편은 한숨을 쉴 때도 내 눈치를 본다?! .. 콧구멍이 작아서 숨을 크게 쉰 거다

- 세월이 흐르는 것을 한탄하는 남편 VS 편한 소리 한다는 아내

- 장정희, 남편은 나를 여자로 보지 않는다?!  .. 한 집에 두 남자가 산다고 해

- 이경제, 나는 사실 마흔 살에 죽음을 꿈꿨다?! .. 근데 작년부터 살고 싶어요

- 박태남, 아내가 결혼을 후회하는 것을 느꼈다?! .. 다시 태어나도 당신과 결혼 안 할래요

- 나도 청춘으로 돌아가고 싶다

- 최수민, 퇴직한 남편이 실어증에 걸릴 뻔하다?! .. 당신은 나하고 대화할 시간도 없어?

- 안지환, 걸 그룹이 된 딸 때문에 속앓이하다?! .. 너는 아빠랑 떨어져서 살 수 있어?

- 유인경, 효녀 코스프레만 했지 나는 나쁜 딸이었다? .. 엄마를 여자 대접해준 적이 한 번도 없어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배우 금보라, 배우 장정희, 성우 최수민, 한의사 이경제, 개그맨 최홍림, 목사 박태남, 배우 이계인, 성우 안지환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