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KBS1 강연 100℃ 라이브 6회 '허현아, 임순철, 김형철' 방송 소개 ( 김재원, 박혜란, 박종훈 )

세 분의 이야기 중 김형철씨의 이야기 정리하네요. 

주내용이 '아들아 용서해다오, 아버지의 편지, 빅이슈, 광화문역, 노숙인 자활 잡지 판매원, 외환 위기 큰 빚, 아내와의 불화, 가출, 12년 노숙 생활, 주거취약계층, 홈리스, 재기' 입니다. 

감동적인데요. 

자세한 내용 아래에 요약하니깐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송 꼭 챙겨 보셨으면 하네요. 

즐감하시길.. 

편성 : KBS1 (일) 20:05

진행 : 김재원, 박혜란, 박종훈

출연 : 허현아, 임순철, 김형철


우리 이웃들의 평범한 이야기

자립을 꿈꾸는 노숙인 자활 잡지 판매원 김형철


아들아, 용서해다오

아들에게 구하는 용서

김형철 : 빅이슈 사세요 빅이슈

저는 노숙인 자활잡지 판매원입니다

외환 위기로 인해 

큰 빚을 짊어지게 되며

가족을 두고 집을 나와

거리를 떠돌며 지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에 빅이슈를 알게 되었고

6년째 잡지를 팔고 있습니다

너무 늦었지만, 

제가 다시 일어서고 있는 이유는 두 아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아들아, 용서해다오

아버지의 편지


- 김형철

- 광화문 역에서 노숙인 자활 잡지를 팔고 있는 김형철 씨. 

- 그는 공대를 졸업하고 건설 회사를 다니던 평범한 가장이었다. 

- 그러나 IMF로 큰 빚을 지고 아내와의 불화로 집을 나와 

- 12년 동안 거리를 떠돌며 노숙 생활을 했다. 

- 그러던 중, 2010년 우연히 알게 된 노숙인 자활 잡지를 판매하며 자립을 준비 

- 사회에 나서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 길에서 만난 많은 사람들의 응원 덕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고. 

- 지난 날, 무책임하게 두고 온 가족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모습으로 서고 싶다는 형철 씨. 

- 두 아들을 만날 날을 꿈꾸며 재기를 준비하는 김형철 씨의 이야기

- 빅이슈 [The Big Issue] 주거취약계층 (홈리스) 자활을 돕기 위해 창간된 대중문화잡지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