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코어 근육. (젊음의 묘약)
코어근육이란 우리 몸의 중심인 척추를 둘러싸고 있는 척추 주변 근육을 가리킨다고 하는데요.
이 코어 근육 강화가 만병의 근원이라는 뱃살 빼는 방법 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때문에 MBN 엄지의 제왕 201회 < 뱃살 빼고 젊어지는 비결, 코어 근육 > 편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4분 몰입운동' 으로 인기를 끈 우지인 트레이너가 출연해 코어 운동으로 뱃살 빼기 방법으로 < 3분 코어 댄스, 코어 알람 운동법 > 을 소개하고, 또 신정애 한의사가 출연해 뼈 노화보다 무섭다는 근육 노화 방지를 위한 근육 늘리는 혈자리 일명 < 근육 팡팡 혈자리 > 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심심하고 재미없는 운동이 아니라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우지인 트레이너 3분 코어댄스는 운동할 때 복병 (?) 이라고 할 수 있는 심심함 없이 몰입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단 3분이면 끝나는 코어 댄스 방법은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네요.


또 신정애 한의사가 알려주는 근육 키우는 혈자리는 굳이 한의원에서 침을 맞지 않고 집에서 눌러만 줘도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뼈 노화 보다 더 무섭다는 근육 노화.
이번주 방송에서는 근육노화, 그 중심에 있는 코어 근육 단력법과 함께 < 먹으면서 근육 만드는 젊음의 묘약 > 정체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